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리뷰/생활 속 리뷰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by 소확행댁 2020. 2. 11.
728x90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이번 소소한 리뷰 아이템은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구매한지는 좀 되었는데 바빠서
블로그관리를 못하는 바람에
늦은 리뷰가 되었어요

유세린은 3년전인가 ..?
수분크림 써보고는 처음 써보는데
워낙 평이 좋고 유명하다보니

믿고 사는 크림..?
저에겐 그런 이미지였답니다 ㅎㅎ

( 。・_・。)人(。・_・。 )

인터넷 구매를 할까 하다가
거의 해외직구 아니고서야
얼마 차이가 나지 않길래 

바로 집근처 올리브영으로
가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운이 좋게 아직 기획세트가 남아있어서

나이트 크림 20ml 와 컨센트레이트 5ml를 
개이득 했다는 ㅎㅎㅎ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기획세트

 

 

사진에서도 보이다시피
저렇게 알찬 구성으로 겟했습니다 

가격은 원래 7만원인데 행사가로
52,500원 착한가격에 득템!

 

 

 

 

 

 

 

사실 구매 전 데이크림이랑 많이 고민했는데요  ʕʘ̅͜ʘ̅̅ʔ 

데이크림엔 아무래도 썬크림 기능이 들어 있어서

크림 하나사서 아침저녁으로 바르는

저같은 사람에겐 무리가 아닐까 싶어 ㅋㅋㅋㅋ 

나이트크림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크림 텍스쳐는 쫀득쫀득한 느낌이였구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제 피부타입은
수.부.지 여드름피부라서

건조한 날엔 이것만으로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ʘ̥_ʘ̥ 

그런데 남편은 그냥
건성이고 모공도 없는 편인데

(피부가 저보다 좋아요 ㅠㅠㅠㅠ) 바르니 

굉장히 쫀쫀하게 잘먹더라구요

물론 안티에이징 기능도 남편한테
발리니 더 빛을 발하더라구요

바르고 나면 광난다 해야되나...   '͡•_'͡• ;;

 

 

 

 

결론적으로 저같은 사람들은
나이트크림은 밤에만 사용하는걸로 ... 

남편은 아침저녁으로 발라도 괜찮더라는... 

 

 

 

이번 내돈내산 소소한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ෆ`꒳´ෆ)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