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TV쇼

넷플릭스 테라스 하우스 : 새로운 시작, 출연진,후기

by 소확행댁 2019. 12. 28.
728x90

테라스 하우스 : 새로운 시작의 첫번째 주인공들

테라스 하우스는 한국의

하트시그널과 비슷한 프로그램이다

일반인 남녀가 한 집에서 살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담은 리얼버라이어티ㅎㅎ

 

그런데 한국의 하트시그널은 기간을

정해놓고 산다는것에 비하면

일본의 테라스하우스는 딱히

정해진 기간이 없는듯해보였다

 

그래서 그부분에서

솔직히 좀 신선했다

 

그리고 졸업이라는 제도?ㅋㅋ 가 있어서

 출연자가 졸업하겠다고하면

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그 다음날 바로 새로운 출연자가

그 집으로 들어온다

 

 

 

 

그래서 더 재미있는것 같다.

그리고 출연자들이 굳이

서로서로 좋아할 필요는 없다

 

꿈을 찾아서 졸업하기도 하고

짝사랑에 실패해서 졸업하기도

하고 졸업의 이유는 다양하다는것!

 

테라스하우스 : 새로운 시작 mc들

두번째 사진 속 사람들은

테라스 하우스의 진행자들이다

 

저들도 우리와 같이 화면을 보고

어느 시점에서 토크를 한다

 

이건 하트시그널과 비슷한데

난 테라스하우스 진행자들의 토크가

솔직담백해서 더 웃긴거 같다

 

 

 

특히 mc중엔 일본배우

아오이 유우의 남편인 '야마사토 료타' 가

제일 솔직한 토크를 한다 

 

그래서 더 재미있다 ㅎㅎㅎ

박명수 보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친근한 매력이 있어서 좋다 

 

세이나 시마부쿠로

세이나상 ~~ 뭐니 뭐니해도

테라스하우스 매력녀는

이분이 아닐까 싶다 

 

나는 새로운시작편을 처음 봤는데

다른 시즌에서 출연한적이 있다고 한다

 

성격 너무 좋고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멋있다 ...

가꼬이(멋있ㄷㅏ)

 ꉂ (๑¯ਊ¯)σ 

 

쇼헤이

울고 있는 이남자는

쇼헤이 ,,, ( ˃̣̣̥᷄⌓˂̣̣̥᷅ ) 

 

얼마나 감성적인지...

한사람 한사람 졸업할때마다 울어준다

이런 감성적인 남자는 처음 본다 

그리구 야성적이고 ㅎㅎㅎ

 

테라스 하우스를 보면

알 거랍니다  (・ิω・)ノิิ 

 

그 외에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인물들이 많지만 

더 얘기하다간 스포할거같아

여기까지만 할게요

(꾸벅)

 

넷플릭스에서 미드만

보기 지쳤다면 !!!

 

가끔 밥먹으면서 가볍게 볼 수 있는

그런 리얼버라이어티가 필요하다면 !!

지금 당.장!!!!!!!!!!!!!!!

 

 

 

 

테라스하우스 도쿄편과

하와이편도 보고가세요~ :)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32?category=814380

 

테라스하우스 : 하와이편

테라스하우스 : 하와이 편 테라스하우스 : 하와이 편은 일본에서 진행하던 것과 다르게 하와이에서 촬영되었다. 난 그전에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시작 편과 도쿄 편을 먼저 봤기 때문에 하와이 편은 어떤 사람들이..

find-my-happniess.tistory.com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15?category=814380

 

테라스 하우스 : 도시남녀

< 테라스 하우스 : 도시남녀 > 👀 테라스하우스 : 새로운 시작 편을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보게 된 도시남녀편 도시남녀편은 도쿄에서 촬영되었다. 뭔가 분위기가 새로운시작편과는 조금 달라졌다 우선 첫번째..

find-my-happnies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