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TV쇼

<셀링선셋>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 리얼리티 / 후기

by 소확행댁 2020. 3. 23.
728x90

넷플릭스 오리지널시리즈
<셀링선셋>

 

셀링선셋 : 넷플릭스오리지널시리즈

 

오랜만에 넷플릭스

리얼리티프로그램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바로 바로 <셀링 선셋>

이라는 프로인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

 

2019년부터 방영한 프로그램으로
시즌1은 총 8편의 에피소드

구성되어 있어요

아직 시즌1만 방영중이고
시즌2는 2020년 6월쯤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한창 <빌리언스>

빠져있을때 이걸 봤는데요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40?category=814380

 

미드 <빌리언스> 넷플릭스미드/요약/ 후기 :)

넷플릭스 미드 <빌리언스> :) 오늘의 넷플릭스 추천작은 미드 <빌리언스> 입니다. 넷플릭스에 개봉한 미드 <빌리언스>는 2016년부터 방영했는데요 현재 시즌4까지 제작되어 있어요 :) 시즌5는 현재 제작확정이 되..

find-my-happniess.tistory.com

너무 많은 미드를 봐서그런지 ㅋㅋㅋ

오랜만에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보고 싶어서 찾아보다 클릭했어요

몇시간동안 누워서 계속
정주행해버렸지모예용 ㅎㅎㅎ

 

요즘은 헷갈리는게
코로나가 사람을 이렇게 만드는건지
내가 원래 이런사람이였는지...

코로나가 저를 이렇게

만든게 분명하겠죠?!

 

✔ <셀링선셋> 감상포인트

<셀링선셋>
오펜하임 그룹이라는

부동산중개회사에 일하는

6명의 능력있는 중개인들이 출연합니다

중개인들이
고급주택을 사람들에게 중개하는 과정
그 사람들간의 경쟁, 오해와 갈등같은것을
가감없이 담아 보여주는 리얼다큐쇼입니다

 

넷플릭스 셀링선셋 출연진

 

 

위의 사진에 보이는

여섯명의 여자들이
오펜하임 부동산에서

일하는 중개인들이죠

그냥 딱봐도
엄청나게 커리어우먼 느낌
강하지 않나요?

그리고 왜들 저렇게 다 예쁜거죠...?

외국인들은 금방 노화가 온다그랬는데
저 사람들은 제외인가봐요

 

출처: 넷플릭스 <셀링선셋>

 

<셀링선셋>의 시청포인트는
LA의 고급주택을

구경할 수 있는 점
아닌가 싶어요

저는 평소에 주택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그런지 볼때마다 신.세.계더라구요

 

미국같은 경우는 아파트보다는
주택에서 많이 사는 문화인걸로 아는데요

그래도 저런 고급주택같은경우는
잘 보기가 힘들잖아요

 

 

제목처럼 셀링선셋인거죠

뷰가 엄청나더라구요

그리고 아래의 사진처럼

각각의 의뢰인마다
추구하는게 다르더라구요

 

 

그런걸 보면
사람의 삶의 방식이나
자기 삶에서 중요하게 차지하는 부분이
뭔지도 보여지더라구요

 

저는 이걸 보면서
집이라는 곳이 내게
어떤의미를 주는지에 대해
생각해볼수 있기도 했어요

어떤사람은 세련되고

모던한 집이 좋고
어떤사람은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중요한것처럼 말이죵

 

넷플릭스 <셀링선셋>

 

또 각각의 에피소드에서
그녀들의 사랑, 우정, 경쟁, 질투
여러가지 일들이 담겨져있어요

길지않은 러닝타임이라
지루하지않게 볼 수 있다는 점

너무 좋았어요

 

특히,

크리스틴과 크리스 쉘의 다툼부분에서는
정말 긴장감있었다구요 ㅋㅋ

 

출처: 넷플릭스 <셀링선셋>

 

일부러 자막 없는 부분을 가져왔는데요 

저 때 엄청나게 다퉜어요

뒤에 서있는

다비나와 마야의 긴장된 표정

보이시죠?!

특히 크리스틴은 평소에도 굉장히
직설적이고 날카롭게 말해
사람을 주눅들게 하는경향이 있는데요

 

저 때는 정말 더 심하더라구요 

크리스틴은 크리스 쉘뿐아니라

헤더와도 트러블도 있었답니다

리얼리티TV쇼 보는 재미는
이런 곳에 있지않나싶어요 ㅎㅎ

원래 남이 싸움나면

구경하는 재미로 모여들듯이 :)

 

 

 

 넷플릭스의 드라마나

영화 보는데 지치셨다면

가끔은 이런 리얼리티도

괜찮은거 같아요

쉬어가는 의미에서요 :)

하지만 저는 시즌2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시즌1을 다보고 너무 아쉬웠거든요 ㅜ.ㅜ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

LA의 가장 좋은 집들을 랜선구경하고
커리어우먼의 삶을 엿보고

싶다면 추천드려요!ㅎㅎ

 

★넷플릭스 영화/드라마/TV쇼★

 

셀링선셋2(selling sunset) 넷플릭스 애청자라면 필수 시청!

 

셀링선셋2(selling sunset) 넷플릭스 애청자라면 필수 시청!

<셀링 선셋2 : selling sunset> [넷플릭스/TV쇼] - <셀링선셋>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 리얼리티 / 후기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 리얼리티 / 후기" data-og-description="넷플릭스 오리지널시리즈 <��

find-my-happniess.tistory.com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10?category=864488

 

넷플릭스 테라스 하우스 : 새로운 시작, 출연진,후기

테라스 하우스는 한국의 하트시그널과 비슷한 프로그램이다 일반인 남녀가 한 집에서 살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담은 리얼버라이어티ㅎㅎ 그런데 한국의 하트시그널은 기간을 정해놓고 산다는��

find-my-happniess.tistory.com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15?category=814380

 

넷플릭스 테라스 하우스 : 도시남녀

< 테라스 하우스 : 도시남녀 > 👀 테라스하우스 : 새로운 시작 편을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보게 된 <도시남녀>편 도시남녀편은 도쿄에서 촬영되었다  뭔가 분위기가 <새로운시작>편과는 조금 달�

find-my-happniess.tistory.com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28?category=814380

 

넷플릭스영화:) 결혼이야기

오늘의 리뷰는 결혼이야기 입니다. 영화는 2019년 11월에 개봉했고 장르는 드라마, 코미디라고 적혀있다. 코미디 적 요소는 .. 음 그렇게 많지는 않았던 것 같다. 이 영화의 감독은 노아 바움백이��

find-my-happniess.tistory.com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40?category=814380

 

미드 <빌리언스> 넷플릭스미드/요약/ 후기 :)

넷플릭스 미드 <빌리언스> :) 오늘의 넷플릭스 추천작은 미드 <빌리언스> 입니다. 넷플릭스에 개봉한 미드 <빌리언스>는 2016년부터 방영했는데요 현재 시즌4까지 제작되어 있어요 :) 시즌5는 현재

find-my-happnies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