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미드 <빌리언스> 넷플릭스미드/요약/ 후기 :)

by 소확행댁 2020. 3. 5.
728x90

 

 

미드 빌리언스

 

 

넷플릭스 미드 <빌리언스> :)

오늘의 넷플릭스 추천작은 미드 <빌리언스> 입니다.

넷플릭스에 개봉한 미드 <빌리언스>는
2016년부터 방영했는데요
현재 시즌4까지 제작되어 있어요 :)

시즌5는 현재 제작확정이 되어있고
5월부터 방영한다고 하네요  ⊙ܫ⊙ 

 

 

미드 빌리언스

 

✔ 미드 <빌리언스> 는?

미드<빌리언스>는 
헤지펀드 매니저 역을 맡은 데미안 루이스와
검사장 역을 맡은 폴 지어마티가 나옵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수익을 내는 
“데미안 루이스”

정의를 중시하는 청렴한 검사장
“폴 지어마티”

둘의 법정다툼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데미안 루이스

 

 

데미안 루이스
정말 많은 영화,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죠

전 미드 <빌리언스>를 보면서
누군가 닮은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ㅋㅋ

배우 김갑수님 닮지 않았나요
ㅋㅋㅋㅋㅋ 솔직히 인정??!!

데미안 루이스는
영화 < 밴드 오브 브라더스 >에서
리처드 윈터스 역을 맡은 걸로도 유명한데요

빌리언스에서 재벌연기 또한 맛깔나게 해버리죠

 

폴 지어마티

 

 

폴 지어마티는
청렴결백 정의를 중시하는
검사장 역으로 나오는데요. 

1화 시작장면에
SM플레이를 하는 그의 모습
보고 난감했다구요 !!

집과 직장의 이중생활 ㅋㅋㅋㅋ

드라마를 보다보면 자꾸
심슨이 생각나는건 기분탓이겠죠?

 

 

 빌리언스의 시청포인트는
부유층의 럭셔리 라이프를 엿볼수있다는 점이고 
우리에게 생소한 월스트릿트라이프도
볼 수 있어 신선했어요.

물론 평소에 금융쪽으로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처음 들어보는 단어에 좀
힘들 수 있지만괜찮아요 ~!

어차피 우린 흐름이니까 ~~ 흐름이야  ㅋㅋ

 

 

미드 빌리언스

 

<빌리언스>는

외국에선 굉장히 신선한 소재라며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

매회마다 긴장감있는 내용으로
텐션을 빵빵하게 유지시켜주죠 ^^

아직 안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추천드려요!

 

더 많은 넷플릭스추천이나 영화추천을 원하시면 아래의 태그란에
#넷플릭스추천 or #영화추천 을 클릭해주세요 ٩(ˊᗜˋ*)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