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리뷰/책

법륜스님 - 지금 이대로 좋다

by 소확행댁 2019. 11. 7.
728x90

법륜스님 - 지금 이대로 좋다

법륜스님의 신간! 지금 이대로 좋다

주문은 일주일 전에 했는데 발매가 어제인가 이틀 전이라서 

완전 따끈따끈한 신상 그 자체다 !! 

난 불교도 아니고 기독교도 아니고 무교다 

그런데 남편이 유튜브에서 법륜스님의 채널을 추천해주어서 

우연히 법륜스님을 알게 되었고 즉문즉설도 알게 되었다 

정말 법륜스님은 부처님이 아닐까 싶다 ... ㅡ스ㅡ

 

 

정말 하시는 말씀 말씀마다 다 옳으신 말씀이고 버릴 거 하나 없는 말씀만 하신다

영화 리뷰할 때도 썻지만 엄마가 돌아가셔서 지금 우울증 아닌 우울증에 걸렸다 

아직 병원을 가진 않았지만 그래서 진단을 받은 것도 아니지만 난 알 수 있다 마음이 병에 걸린 것 같은걸 

그래서 남편이 법륜스님 유튜브를 내게 알려준것도 없지 않아 있다

그리고 법륜스님의 책중에 인생수업이란 책을 추천받아 읽었는데 엄청나게 위로가 되었다

 

 

그래서 법륜스님의 지금 이대로 좋다는 책을 구입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목차를 봤는데 그냥 목차 하나하나가 다 내게 필요한 얘기들로 가득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발매가 되지도 않은 책을 구매하기부터 눌러버렸다

오늘 배송이 왔고 내일부터 천천히 읽어 볼 생각인데 아까 택배받고서 살짝 열어봤는데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유는 ↓↓↓↓↓↓↓↓↓

마치 나에게만 써주신 것같은 내 상황을 알고서 써주신 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었다

저 글만 읽고도 마음에 파도가 일렁이는 느낌이었다 ㅠㅠㅠㅠㅠㅠㅠ

( 만약 아직 책 구입을 고민 중이시라면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

책을 읽고서 독후감 같은 후기도 남길 생각이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는 것이 제일 힘든 일인 것 같다 아픈 나도 못난 나도 인정하는 길 

책을 읽고 나면 조금 달라져있기를 바라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