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리뷰/책

부자아빠 가난한아빠-20주년 특별 기념판,로버트기요사키

by 소확행댁 2020. 6. 1.
728x90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오늘의 책리뷰!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입니다

 

이번 책 리뷰는 빨리 돌아온거 같아

뭔가 뿌듯하네요 ㅎㅎㅎ

 

로버트 기요사키

 

<부자아빠 가난한아빠>의 저자는

로버트 기요사키인데요

 

아주 유명하신 분이죠  ˘◡˘ 

로버트 기요사키

 

이 책은 안 읽어 본 사람은 있어도

모르는 사람은 없을정도로

유명한 책이죠

 

저도 결혼전 본집에 살때

아주 어릴때부터 이 책이 집에 

있었던 기억이 나요 

 

하지만 그 때는 쳐다보지도 않았었죠

(흑흑흑)

모두들 같은 마음이시죠? ㅎㅎ

 

 

얼마전에 도서관에 빌린 책을

반납하러갔다가 빌릴만한게 없나

둘러봤는데 신간코너에 

이 책이 따~악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알던 표지랑 다르게 

뭔가 읽고 싶게 만드는 표지였어요 ㅎㅎ

 

올블랙으로 무장한 이 책은

알고보니 <부자아빠 가난한아빠>였고

읽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요즘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과 재미가 붙은지라

대여해올수 밖에 없었답니다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제가 대여한 책은 

20주년 특별 기념판으로

출간된 책이였답니다

 

그래서 표지가 원래 책들이랑

조금 달랐어요 ㅎㅎ

그리고 책에 첫부분의 끝에는

저렇게 지난 20년세월에 대한

감사인사가 담긴 글도 있답니다

 

20년이 지나도 식지않는 인기

얼마나 대단하길래라는 마음을

가지고 목차부분을 봤죠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서문에 부자아버지와 가난한아버지에

대한 이야기가 있고

챕터에 따라 또 내용이

나뉘어져 있어요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저는 이 책을 빌려와서

읽기시작한날 반을 읽고

다음날 완독을 했답니다

 

정말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그 전에 포스팅한 

앙드레 코스톨라니의

<돈,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다루어라>

보다 훨씬 이해하기 쉽고 

어렵지 않은 말로 써져있어

지루하지않고 재미있게 본거 같아요

 

 

이 책은 대여한 책이지만 

따로 구매하고 싶을정도로

재미있게 봐서 

<부자아빠 가난한아빠2>편이 

너무너무 기다려져요

 

2편은 본집에 있기때문에

내일 당장가서 가져오려구요

 

책을 읽으면서 느꼈던건데

이 책은 읽을때마다 느껴지는게

다를거같다는 생각이 드는거예요

 

지금 제가 처해있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는 것들이 있기도 해서

너무나 좋았어요

 

아마 10대나 20대 초반에 

읽었으면 너무 막연한느낌만

들었을거같은데 역시는 역시인가요

나이는 속이지 못하네요 ㅎㅎㅎ

 

 

저처럼 투자나 재테크

혹은 경제서적에 입문하려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책인거같아

오늘도 리뷰를 남겨보아요

 

이 책을 다 아시겠지만

아직 읽어보지 못하시거나

읽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강.력.추.천 

드립니다 

 ٩(๑•̀o•́๑)و 

 

우리 모두 열심히 책읽고

로버트가 강조하는 금융지식을

쌓아봅시당!!!

 

모두모두 부자가 되는 ..

아니 내가 부자가 되는 그날까지

ㅎㅎㅎㅎ 책리뷰는 계속...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