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테라스하우스 : 하와이편

by 소확행댁 2020. 3. 1.
728x90

테라스하우스 하와이편

[테라스하우스 : 하와이 편]

 

테라스하우스 : 하와이 편은

일본에서 진행하던 것과

다르게 하와이에서 촬영되었다.

 

난 그전에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시작] 편과 [도쿄] 편을

먼저 봤기 때문에

하와이 편은 어떤 사람들이

나올까 되게 궁금했다. 

 

아무래도 하와이 편이니 혼혈인들이

많이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거의 비율은 반반 정도였던 거 같다.


확실히 <도쿄> 편이나 <새로운 시작>편보단

훨씬 더 경치들이 멋있었고

아무래도 같은 섬이라도

하와이 편은 서핑하는 장면이나 바다를

가는 장면들이 많이 나왔다.

 

그리고 하와이 편을 다 보고 나니

원래 하와이를 가고 싶단 생각은

별로 없었는데

하와이로 여행을

가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서핑도 배워

보고싶단 생각 ㅎㅎㅎㅎ

뭔가 하와이 사람들은

삶이 여유로워 보였다.

 

 

 

 

 

✔ 테라스하우스 주요 출연진

 

테라스하우스 하와이편 유스케

 

아이자와 유스케 

 

음악을 사랑하는

아이자와 유스케입니다

 

테라스 하우스에서

순정남으로 나오죠! 

 

전 처음에 너무 공부 잘하는

대학생 느낌을 받아서 그냥 그랬는데

악기를 만지는 순간

다른 사람이 되더라고요 👏👏

 

< 스포이지만 로렌을

짝사랑하는 유스케 ㅎㅎㅎ

과연 어떻게 될까요? >

 

넷플릭스에 확인해보세요!

 

테라스하우스 하와이편 유야

 

시부사와 유야

 

화면 그대로

시부사와 유야는

18살입니다

 

전혀 10대스럽지 않은

외모 때문에 놀랐어요

(ㅜ.ㅜ)

 

유야는 할리우드에서

연기하는 배우를 목표로

영어를 배우기 위해 들어왔죠

 

얼굴을 보기엔 혼또니

영어만 쓸 거 같은데

영어는 생각보다 능숙하지 않다고 해서

두 번 놀랬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유야의 러브라인은 누굴까요?! 

 

테라스하우스 하와이 로렌

로렌 차이 

 

로렌 또한 18세로

혼혈인이죠

 

얼굴이 너무 이쁘죠

몸매도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로렌은 그림도 잘 그려

개인 전시회도 준비하고 그쪽으로

학교도 준비하고 있다고 했어요

 

그림을 그리지 않을 땐

모델일을 병행하기도 하는

만능 엔터가 아닐까 싶어요 

 

테라스하우스를 졸업한 지금도

림에 대한 공부는 계속하고 있더라고요 

 

물론, 모델일도 계속 병행 중이죠!

 

 

에비앙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출연진 중 1명인데요


걸 크러쉬 뿜 뿜이고
좋아하는 남자 앞에선

한없이 소녀 뿜 뿜!  

 

 

 

 

 

자기가 하고자 하는 일은

진력 있게 해내는

스타일이더라고요

매력이 넘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구릿빛 피부도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부럽다 너란 여자... ㅋ

 

테라스 하우스 하와이편 다이시

다이시

 

LA에서 배우 일을 하는 다이시

 

다이시하면 생각나는 대사는

"죽을 만큼 사랑하러 왔습니다"

아마 이미 보신 분들이라면 다 아시겠죠?

 

진중한 다이시는 여러 여자분들과

썸을 타는데 다이시의

러브라인 보는 것 또한 꿀잼이 쥬~!

 

치카코

 

치카코 처음 들어왔을 때는

별 느낌이 없었다

 

약간 전형적인 일본인 여자

느낌이었는데 완전 핫걸이었다

 

음... 그리고 치카코는

1번 이혼한 경험이 있었고
그래서 다음에 함께 할 남자를

생각하는데 좀 진중한 편이었던 것 같다

 

치카코도 보면 볼수록 매력 있다

 

셰리

 

셰리는 미스 하와이이며

부동산 중개인으로 나온다

 

셰리는 온 지 얼마 안돼서

다이시와 데이트를 하는데

다이시에게 이 여자 저 여자에게

찍 접 거리지 말라는 듯 경고를 한다..

 

근데 얼마 안 있으면 본인이

이 남자 저 남자 만나며

문란하게 노는데 개인적으로

난 셰리가 별로였다 

 

 

테라스하우스 하와이 안나

 

안나

 

난 하와이 편에서

제일 속상한 여자가

아닐까 싶다.... ㅠ.ㅜ

 

스포라서 말하긴 그렇지만

내가 봤을 땐 2번의 상처를 받는다

(흑흑흑)

 

결국 홀로 졸업하긴 하지만

졸업 후 에도 상처를 받으니

제일 안쓰러운 여자다

 

넷플릭스에서 확인하세요 ㅠ

 

 

✔ 감상(?) 후기

이번 하와이 편은 생각보다 멤버들 간의

케미가 불꽃 튀지 않아서 좀 아쉬웠고

기억나는 건 소소한 싸움과

다이시의 죽을 만큼

사랑하러 왔습니다... ㅋㅋ

 

그리고 바다, 서핑 이 정도 기억난다

 

난 재미는 오히려 <새로운 시작> 편이

더 재미있었던 것 같다

아니면 <도쿄> 편?!

 

하지만 하와이의 삶이나 데이트 코스,

식당이나 술집 같은걸

눈으로 보고 즐길 수 있어

그런 부분은 하와이 편이 훨씬 좋았다 


그리고 간간히 아만 커플도 등장하고

세이나 구커플도 등장한다

 

현재 남자 친구를 만나기 전에

테라스하우스에서 만난

남자 친구와 등장하는 세이나... ㅋㅋㅋ

 

여전히 밝고 하이텐션이었다

 

그래도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만한 게 없지 않나 싶다

 

 

 

 

 

 

난 오히려 우리나라의 하트 시그널..

이런 프로 보단 이게 훨씬 재밌다

리얼 라이프... ㅋㅋ

 

물론 대본이라는 말도 있긴 하던데

다들 어느 정도는 있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테라스 하우스의 제일 감초...

MC들의 토크들이 있기에

테라스하우스가 더 재미있지

않나 싶기도 하다

 

케미가 장난이 아니다 ㅋㅋㅋ

특히 야마시타의 입담은... 굳굳!! 

 

왜 아오이 유우가 결혼을

결심했는지 알 수 있을 정도다

 

넷플릭스 유목민이시라면

테라스하우스 : 하와이 편 추천합니다 :) 

 

아마  다음화를 계속 누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ㅎㅎㅎ 

 

 

 

테라스하우스 도시남녀편과

새로운시작편도 보고가세요 :)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10?category=814380

 

테라스 하우스 : 새로운 시작

테라스 하우스는 한국의 하트시그널과 비슷한 프로그램이다 일반인 남녀가 한 집에서 살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담은 리얼버라이어티ㅎㅎ 그런데 한국의 하트시그널은 기간을 정해놓고 산다는것에 비하면 일본의 테..

find-my-happniess.tistory.com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15?category=814380

 

테라스 하우스 : 도시남녀

< 테라스 하우스 : 도시남녀 > 👀 테라스하우스 : 새로운 시작 편을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보게 된 도시남녀편 도시남녀편은 도쿄에서 촬영되었다. 뭔가 분위기가 새로운시작편과는 조금 달라졌다 우선 첫번째..

find-my-happniess.tistory.com

더 많은 넷플릭스추천이나
영화추천은 아래의 태그란에
#넷플릭스추천 or #영화추천 을 
클릭해주세요 ٩(ˊᗜˋ*)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