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영화<거짓말의발명> 넷플릭스추천/줄거리/후기

by 소확행댁 2020. 3. 10.
728x90

넷플릭스영화 거짓말의 발명

거짓말의 발명(The invention of lying): 그곳에선 아무도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넷플릭스 영화 <거짓말의 발명>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또 다른 제목은 그곳에선 아무도 거짓말을 하지않는다 이네요

하지만 넷플릭스에선 <거짓말의 발명>이라고 등록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 영화는 2009년도에 개봉했는데요 리키제바이스와 제니퍼가너가 주연을 맡았죠

제니퍼 가너, 리키 제바이스

리키 제바이스는 영화 출연뿐만 각본, 연출, 제작까지 맡았다고 해요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와 판타지가 가미되어있답니다.

✔ <거짓말의 발명> 줄거리

넷플릭스 영화 거짓말의 발견

주인공 마크 벨리슨은 거짓말이 존재하지 않는 사회에서 살아가고 있는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시나리오 작가라고 하지만 거짓말이 존재하지 않는 세상이기 때문에 역사적 사실을 찾아 그것을 글로 써 성우들이 단순히 읽기만 하는 영화를 만드는 작가이죠. 

마크 벨리슨은 그 곳에서도 인기없는 시나리오 작가라서 얼마 후 해고를 당하게 되요

 

 

그 와중에 소개팅을 나갔는데 그곳에서 만난 여자 애나에게 한눈에 반하지만 애나는 못생겼단 이유로 마크를 거절하죠

영화 거짓말의 발명

그렇게 애나에게 차인 후 해고도 당한 마크는 집세를 내지 못해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게 되죠

마크는 우선 은행에 돈을 인출하러 가는데 마침 은행시스템이 다운이 되었고 은행원은 얼마를 인출해야되냐고 물었죠

마크의 잔고는 300달러인데 마크는 그 순간 800달러라고 인류최초의 거짓말 을 하게 되죠

그 순간 시스템이 복원되고 은행원이 잔고확인을 했는데 300달러가 확인이 되었어요

영화 거짓말의 발명

초조하고 당황한 마크에게 은행원은 위의 사진처럼 이야기를 하며 800달러를 내어줍니다

800달러를 받고 나온 마크는 거짓말의 신세계를 맛보게 되고 점점 거짓말을 악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

나머지는 스포가 될 수 있어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세용!

 

 

✔<거짓말의 발명> 후기 & 포인트

영화 거짓말의 발명

저는 이 영화를 넷플릭스에서 봤는데요 

넷플릭스에서 보기전에 유튜브 리뷰채널에서 추천을 해주길래 좀 기대를 하고 봤어요

그런데 초반에 최초의 거짓말이 나오고 어느정도까진 재밌긴했는데 너무 질질 끄는면이 있지않았나 싶어요

뭔가 임팩트 있는 장면이 있었으면 하는데 너무 반전이란것도 없다고 느껴지는점?!

 

 

그리고 신선한 주제는 맞지만 거기에 대해서 좀 더 우리가 생각할 수 없는 걸 끌어내줬으면 좋았을텐데 하는점도 아쉬웠구요 

또 너무나 물질주의, 외모지상주의가 심하지않았나 ... ㅋㅋㅋㅋㅋ

기대를 많이 하면 이렇게 된답니다

영화 거짓말의 발명

킬링타임용으로도 기대를 하고 보시면 좀 지루하실수도 있어용

그치만 아무 기대없이 그냥 진짜 킬링 ! 타임 ! 해야지 하시는분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소하게 추천드립니다 :)

더 많은 넷플릭스추천이나 영화추천을 원하시면 아래의 태그란에
#넷플릭스추천 or #영화추천 을 클릭해주세요 ٩(ˊᗜˋ*)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