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영화<나를 찾아줘> 넷플릭스추천/줄거리/후기

by 소확행댁 2020. 3. 11.
728x90

영화 나를찾아줘

넷플릭스 영화<나를 찾아줘> :)

오늘 소개할 넷플릭스 추천영화는 <나를 찾아줘>입니다

2014년에 개봉한 벤 애플렉, 로자먼드 파이크 주연의 <나를 찾아줘>범죄,스릴러영화인데요

2012년에 출간된 길리언 플린의 동명소설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2014년 뉴욕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첫 공개가 되었는데요 

굉장히 많은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

✔ <나를 찾아줘> 줄거리

https://youtu.be/rdKh8s8yDfQ?list=TLPQMTAwMzIwMjCYgnI5rnc6Qg

영화 나를 찾아줘

유명인 에이미(로자먼드 파이크)와 별볼일 없는 작가지망생 닉(벤 애플렉) 한 파티에서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닉의 애정공세로 결국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요

남들이 봤을땐 부러울것 없어 보이는 결혼생활이였지만 실상은 달랐죠

결혼 전과 다른 본성이 드러난 닉 때문에 에이미는 지쳐가게 되요

결국엔 바람까지 핀 닉은 에이미에게 손찌검까지 하게 되고 에이미는 복수를 하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결혼 5주년이 되는날, 에이미는 갑자기 소리소문도 없이 사라지게 되었고 닉은  경찰에게 실종신고를 내게 되요

유명인이였던 에이미의 실종소식에 언론과 세상의 관심이 남편인 닉에게로 집중되고 결국 살인용의자로 몰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담은 영화입니다 

과연 닉은 정말 에이미를 죽였을까요?

에이미는 정말 실종 된걸까요? 

나머진 넷플릭스에서 확인가능하세요 ㅎㅎ 

✔ <나를 찾아줘> 후기 & 감상포인트

영화 나를찾아줘

<나를 찾아줘>는 반전에 반전이 가미된 영화라고 볼 수 있어요

전 이 영화를 영화관에서 봤었는데 진짜 좀 소름끼쳤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영화가 끝난 후에 진짜 잘 만들었다는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단순히 일반적인 범죄,심리 스릴러물이였다면 그냥 그랬을텐데 영화 속에 생각지도 못한 반전이 있어 되게 놀랬어요

 

 

위의 사진처럼 닉과 에이미의 연애시절도 볼 수 있는데요 

결혼 후 망나니처럼 에이미의 돈으로 놀고 먹는 닉은 정말이지 루저가 따로 없더라구요

 

영화 나를찾아줘

영화를 보신 분들은 저 장면을 아실거예요

저는 진짜 저장면 되게 무서웠어요 .... 

저 장면이 나올때 깔리는 사운드도 얼마나 소름끼치는지 보신분들은 공감하실거예요

로자먼드 파이크가 에이미역 연기를 너무 잘했던 탓인지 다른 영화에서 우연히 로자먼드가 나온걸 봤거든요

그런데 저는 <나를 찾아줘>에서의 강렬한 인상이 잊혀지지가 않아서 계속 에이미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영화 나를 찾아줘

이 장면은 정말이지 저 두 손을 맞잡은 부부가 아주 많은것을 숨기고 있는 장면이죠

로자먼드는 이 영화를 찍은 뒤에 연기력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엄청난 호평을 받았다고 해요

제가 위에서 한말이 괜히 한말이 아니랍니다

그냥 에이미 빙의되셨어요 ...

 

 

물론 벤 에플렉 연기 또한 만만치 않았지만 로자먼드의 존재감을 따라올순 없어요

범죄심리스릴러를 좋아하시는분들중에 아직 못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강력추천해요

그저그런 스토리가 아닌 반전까지 가미된 영화<나를 찾아줘> 후회하지 않으실꺼예요 

 

더 많은 넷플릭스추천이나 영화추천을 원하시면 아래의 태그란에
#넷플릭스추천 or #영화추천 을 클릭해주세요 ٩(ˊᗜˋ*)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