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일드<심야식당:도쿄스토리> 넷플릭스추천/줄거리/후기

by 소확행댁 2020. 3. 10.
728x90

넷플릭스 일드 심야식당도쿄스토리

넷플릭스 드라마 <심야식당 : 도쿄스토리>

오늘 추천해드릴 넷플릭스 드라마는 <심야식당:도쿄스토리>입니다

한국에서도 리메이크한 작품이 있을정도로 굉장히 유명한 일본드라마죠

심야식당은 도쿄스토리외에도 여러개의 시즌이 있어요

심야식당은 작가 아베 야로가 만든 만화가 원작이란거 알고 계시나요?!

심야식당 원작 만화

✔ <심야식당 : 도쿄스토리> 줄거리

심야식당 마스터와 단골들

<심야식당>은 밤 12시에 문을 여는 도쿄번화가 뒷골목에 자리한 음식점인데요

"마스터"라 불리는 음식점 주인 은 재료만 있다면 손님이 원하는 음식을 내어주고 늦은밤 찾아오는 단골손님과 낯선 손님들은 마스터의 음식을 먹으며 자신의 추억이나 처해있는 상황들을 풀어나가는 과정들을 보여주는 휴먼드라마 입니다

 

 

✔ <심야식당 : 도쿄스토리> 후기 & 감상포인트

심야식당 도쿄스토리

<심야식당>은 항상 드라마가 시작할 때 저렇게 도쿄의 번화가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조금은 우울한듯한 노래가 배경음으로 깔려요

일본의 번화가는 어디나 비슷한것같아요

사실 일본이 아니더라도 어느 나라나 비슷하겠죠?

뭔가 저 도입부를 보면 지친 하루의 끝마무리를 보여주는 듯한데 드라마 속 캐릭터들은 하루의 시작이니까 아이러니한거같아요 ㅎㅎ

그리고 전 항상 이 드라마를 자기전에 꼭 한편씩 보고 잤는데 뭔가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이였어요

일드 심야식당 낮과 밤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낮과 밤은 현저하게 달라보이죠 ㅎㅎ

골목안 식당이름이 심야식당인 이유가 있었어요 ㅎㅎ 너무 잘어울리네요

<심야식당>엔 에피소드마다 스토리에 걸맞는 음식들이 나오는데요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눈요기도 확실히 된다는점... 

그래서 저는 드라마보다가 못 참고 야식먹어버린적도 있어요 ㅎㅎ 다들 같은맘이겠죵?

 

일드 심야식당 음식
일드 심야식당 음식

심야식당에 나온 음식들은 진짜 버릴거 하나없이 정말 다 먹고 싶었어요

저도 소세지볶음을 좋아해서 자주 해먹는 편인데요

저렇게 똑같이 하는거 같은데 마스터가 하는건 왜저렇게 맛나보일까요

 

 

그리고 특히 일본인들은 항상 맥주와 함께 먹자나요

밤에 자기전에 맥주랑 같이 먹는거 보면 정말 드라마속으로 들어가고싶다니까요 ㅎㅎ

 

일드 심야식당 도쿄스토리

그리고 드라마를 보면 한국과 다른 점들을 볼 수 있다는 것 또한 감상포인트가 될 수 있죠

저렇게 마스터가 가게안에서 담배를 피는모습도 한국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죠

아마 뉴스감일걸요? ㅋㅋㅋ

그리고 카드계산이 안된다는 점 또한 신기하지 않나요?

물론 일본은 번화가내에 음식점도 현금만 받는곳이 있지만 한국과 비교하면 그것또한 신기하죠

일드 심야식당 도쿄스토리

<심야식당>을 이름만 들어보신분도 많으실텐데요 

완전 음식에만 집중한 드라마는 아니니까 편하게 보시기 좋으실거같아요

스토리가 있는 드라마예요!! ㅎㅎ

마음이 따뜻해지는 드라마를 찾으신다면 <심야식당:도쿄스토리>추천드려용

 

 

더 많은 넷플릭스추천이나 영화추천을 원하시면 아래의 태그란에
#넷플릭스추천 or #영화추천 을 클릭해주세요 ٩(ˊᗜˋ*)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