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가십걸> 넷플릭스추천미드/요약/후기&리부트

by 소확행댁 2020. 3. 24.
728x90

넷플릭스 추천미드 <가십걸>

 

넷플릭스 <가십걸>

 

오늘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추천작은
<가십걸>입니다

<가십걸>

제가 정말 좋아했었던
미드 중 하나인데요

제 기억에 아마

고딩때부터 봤었던거 같아요

벌써 10년이 훨씬 지나버렸네요

ㅜ.ㅜ 세월도 야속해

 

2020년엔 리부트 시즌이

방영할 예정이랍니다

10년도 훨씬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는 뜻이 아닐까해요

 

<가십걸>총 시즌6까지 있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이니 참고하세요:)

 

✔ <가십걸> 줄거리요약

<가십걸>

뉴욕 맨해튼이

배경입니다

 

그 중에서도

최고 부자들만 사는 동네인

"어퍼 이스트 사이드!"

 

그 곳에 주로 상류층 아이들만 다니는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이
하나부터 열가지 포스팅되는데요

바로  "가십걸"이라는

웹사이트에서
익명으로 포스팅됩니다

 

모두가 보는 공간에서
자신들의 사건 사고들이 포스팅됨으로서
주인공들간의 사랑, 우정, 가족관계
여러가지 일들이 얽히고 얽히며
그런한 일들을 에피소드 하나하나에
담아낸 드라마입니다

 

 

 

출연하는 모두가 주요인물이지만
그 중에서도

2명의 여자를

빼놓을수가 없죠

 

가십걸 블레어

 

세레나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블레어 (레이튼 미스터)

둘은 때론 가장 친한 친구이였다가
적이 되기도 하는것을 반복하죠

시즌을 더해갈수록 그들의 관계
"가십걸"웹사이트의

포스팅을 누가 하는가
대한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과연 웹사이트는 누구의 소유일까요?

확인하시려면 넷플릭스로 고우!

✔ <가십걸> 후기 & 체크포인트

 

미드 <가십걸>

 

<가십걸>에 출연한 배우들이

실제로 사귀기도 했는데요

대표적으로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펜 바드글리죠

현재 블레이크는 너무도 유명한
라이언 레이놀즈와 결혼한 상태지만요 :)

그리고 레이튼 미스터

역시 카터베이즌과 교제했었죠

 

 

 

현재는 다들 아이를 낳은 엄마가 되었죠

세월이 정말 야속하네요 ㅠㅠ

그래도 아직 너무 예쁜거 같아요

 

<가십걸>이 방영 된 후 뉴욕시장은
1월 26일을 '가십걸의 날'로 지정했다고 해요

<가십걸>덕분에 가십걸 투어가 생길정도로
뉴욕이 너무나 유명해졌기 때문이죠 

 

<가십걸> 블레어와 척

 

그리고 척의 호텔로 나오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호텔
실제 있는 호텔인데요

이 곳도 <가십걸> 방영 이후
굉장히 많은 관광객이 왔다고 해요

그 영향으로 인해 

호텔의 바에서

XOXO 술을 팔고 있어요

  

가십걸의 시그니처 대사
"XOXO 가십걸~"

다들 아시죠?!

 

 

그리고 화제가 된 건 뭐니뭐니해도
그들의 패션아닐까 싶어요

의상제작당시
세레나는 케이트 모스,

블레어는 오드리 햅번
모델로 했어요

 

그래서 아무래도
세레나는 도시적인 느낌이 강했고
블레어는 단아하고

공주스러운 옷들
입었던 기억이 나네요

캡쳐된 사진은 지금봐도 너무 예쁘네요 :)

 

<가십걸>

 

그리고 여러분 그거 아시죠?!

"이 구역의 미친년은 나야" 

 

그 유명한 대사가 여기서

나온거란거 알고 계시나요?

에피소드를 보신분이라면 저 대사가

사이다 대사란걸 아실텐데 ..ㅎ

 

 

어릴때 마음으로는

살짝 멋있기도 했어요 ㅋㅋ

그리고 블레어라서 고개가 더

끄덕여졌던것두 있었구요

내용은 넷플릭스에서 확인하세요 ㅎㅎ

 

 

<가십걸>

 

전 시즌이 뒤로가면 갈수록

한가지 생각밖에 안들었어요

"그래서 가십걸이 누군데?!" 

다른 사람들도 저와 같은 생각을 했는지
시즌후반부는 점점 시청률이 떨어졌나봐요

그래서 원래는 시즌7까지 제작예정이였는데
시즌6에서 마무리했다고 해요

 

 

 

그런데 드디어 2019년도에

리부트제작이 확정되었죠!!!

현재 알려진 캐스팅에는

총 5명의 배우가 있는데요

 

<가십걸>리부트 출연배우

 

이번 캐스팅은

정말 개성넘치는 배우들로 한것같아요

얼굴이 다들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가십걸>리부트
HBO맥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총 10부작으로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되요 !!

 

 

 

"U know, you love me.
XOXO gossip girl" 

다시 들을수 있다고 하니

그것 또한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화려한 패션,

이번시즌에선 어떤식으로

상류층사회를 표현할건가에
대한 궁금증도 생기네요

 

아직 <가십걸>을 못보신 분들이라면
가볍게 보는거 추천합니다

뒤로 갈수록 조금씩 지치긴 하지만 ㅋㅋ

그래도 앞시즌은 재미있거든요 

그럼 오늘도 이만!

다음 포스팅때 만나요 :)

 

★ 넷플릭스 추천 영화/드라마/TV쇼★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45?category=814380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집> 줄거리/후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의집 오늘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의 집입니다. 넷플릭스 애청자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종이의 집은 스페인 드라마인데요. 2017�

find-my-happniess.tistory.com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62?category=814380

 

<셀링선셋>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 리얼리티 / 후기

넷플릭스 오리지널시리즈 <셀링선셋> 오랜만에 넷플릭스 리얼리티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바로 바로 <셀링 선셋> 이라는 프로인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 2019년부터 �

find-my-happniess.tistory.com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61?category=814380

 

영화 <캐치 미 이프 유캔> 넷플릭스/요약/후기

넷플릭스추천영화 <캐치 미 이프 유캔>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캐치 미 이프 유 캔> 입니다 2003년 개봉한<캐치미이프유캔>의 주연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톰행크스 입니다 제작과 감독은 �

find-my-happniess.tistory.com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48?category=814380

 

미드 <너의 모든것> 넷플릭스미드/줄거리/후기

넷플릭스 오리지널드라마 <너의 모든것>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드라마인 <너의 모든것>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너의 모든것>은 현재 시즌2까지 나왔는데요 넷플릭스에서 모두 감상하실수

find-my-happnies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