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리뷰/생활 속 리뷰

[내돈내산] 올리브영 세일 득템!!

by 소확행댁 2020. 6. 1.
728x90

몇일전 남편의 크림이 다 떨어져서

급하게 구매하러 올영에 갔는데 

왠걸 !!! 올해 첫 세일이라며

빅빅세일을 하고 있었답니다 :)

(개이득  ◝(⁰▿⁰)◜ )

 

올리브영세일

초ㅑ라라라~

 (~˘▾˘)~ 

무려 7일간이나 진행되는 세일

저는 세일이 진행된 둘째날인

토요일날 방문을 했답니다!

 

올리브영을 방문하니 마구마구

붙어있는 세일스티커는

저의 구매력을 상승시켰죠!!

ㅎㅎㅎㅎ 

 

구매력은 바로 지출로 이어졌구요

무려 9만원이나 질렀답니다 

 (ง •̀灬•́)-• 

 

코로나로 인한 보복소비랄까...?

소소하게 해봤습죠 헤헤

 

하지만 그 보복소비의 절반은

남편의 유세린 나이트크림으로

지출되었구요 

 

 

저는 뭐 짜잘하게 팩정도 샀답니다

시트팩, 하이드로겔팩, 하이드로겔팩...

또 시트팩,,, 버블팩,,, ㅎㅎ

 

그렇게 눈을 돌리니 또 여름아니겠습니꽈?

썬크림이 필요하지 뭐예요 ㅎㅎ

마침 세일이라니 호호

겟했습죠

 

그러다보니 폼클렌징이 필요하단걸...

알게되버린 저는 ㅎㅎ

다시 발걸음을 돌려 클렌저들이 있는

섹션으로 들어가서 유심히 살펴본뒤

짐승용량발견!! 예민피부에 걸맞는

無첨가제품으로 ㅎㅎㅎ

선택했답니다 ㅎㅎ

 

 

그렇게 해서 만들어진 결과물은

 

올리브영 세일

 

요르케 5만원이상 구매시 주는 장바구니에

예쁘게 담겨져 저의 집으로 왔답니다 ㅎㅎ

 

오랜만에 내돈내산 리뷰할것들이

생겼네요 ㅎㅎ호호호호

제가 차근차근 써보고 

열심히 리뷰작성해볼게요 !

 

아직까지 올영을 가지 못하신분들

얼른 당장 뛰어가셔서

평소에 사지 못했던것들을 쟁이시길 바래요

 

올영에선 하루에 한번씩 <오늘의 특가>라며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요렇게 항목을 정해 행사가에서

더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예요

 

 

오늘은 6/1일!

저는 투쿨포스쿨의 기획세트가

탐이나는걸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그 외에도 단독특가나 올영pick특가도 

있으니 너무 조급해하지마시길 ㅎㅎ

 

정말 혜자스러운 할인!!

 

올리브영 여름세일

 

이건 여름에 여자들 필수템들이죠..

프리썸머 특가도 있으니 참고하세용

 

올리브영세일 언제하나했는데

저는 럭키걸이였어요 ㅎㅎ

여러분도 얼른얼른

득템하셔서 여름나기 준비하셔요

 

 

5만원이상하면 예쁜 장바구니도 겟!

ㅎㅎㅎ 비록 스벅의 캐리어는 아니지만

전 만족합니다 ㅎㅎㅎ

주부들은 시장갈때 필수템이거든요

 

다음 리뷰는 올영템 내돈내산 리뷰로 만나요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90?category=814382

 

[내돈내산] 올리브영세일득템몽땅리뷰!!

오늘의 내돈내산리뷰! 어제 포스팅했던 올리브영세일득템!!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87 [내돈내산] 올리브영 세일 득템!! 몇일전 남편의 크림이 다 떨어져서 급하게 구매하러 올영에 갔는데 �

find-my-happnies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