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리뷰/생활 속 리뷰

영상편집프로그램 추천! 프리미어 프로 무료사용(리얼후기)

by 소확행댁 2020. 6. 20.
728x90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

오늘은 특별히 프로그램

소개를 해볼까하는데요

 

현재 제가 사용하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대해 할거랍니다 ㅎㅎ

 

요즘 유튜브채널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아주아주 많아지셨죠?!

(저도 그들 중 1인이라는... ㅎ)

 

저는 노트북을 사용하는데

거의 인터넷검색이나하고

블로그 포스팅하는게 다랍니다

 

그래서 유튜브채널을 처음 개설하고

영상편집을 하기까지 꽤 오랜시간이

걸렸어요 ㅠ-ㅜ

이유는

"도대체 어떤 영상편집프로그램을

써야하는건지도 잘 모르겠으며

뭐부터 시작해야할지도 모르겠어서"

한참을 헤맸답니다

 

아마 저처럼 초보이신분들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아직 초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제가 추천을 해드리자면

영상편집프로그램의 쌍벽을 이루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와 파이널컷

아닐까 싶네요

 

맥북을 쓰시는 분들은

아.묻.따 파이널컷 프로

윈도우를 쓰시는 분들은 대부분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사용하시죠 ㅎㅎ

그런데 여기서 잠깐 !!

 

저같은 초보자들은 

어도비에 들어가서

프리미어 프로를 사용하고 싶어도

가격이 후덜덜 해서 

쉽게 결제하기가 되지 않죠

 

왜냐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는

연간플랜 으로 많이

사용하시기때문에

 

한번 결제를 시작하면

24,000원씩 12개월을

꼬박 내야하죠 !

 

아직 영상편집의 이응도 모르는데

연간플랜 결제라니..... 흠!

 

물론 한달마다 결제하는것도 있지만

3만원대라는 사실!

 

고민스러우신거 알고있답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

이용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은

7일동안 무료로

이용가능한 혜택인데요

 

"7일이면 너무 짧지 않을까?"란 

생각을 하실 수도 있으실텐데요

전혀 그렇지 않아요!

 

일단 무료체험판을 신청하고

유튜브에 초보자들을 위한

프리미어 프로 입문영상을 따라

연습하시면 금세 기본적인 스킬들은

익힐 수 있답니다!

 

그런 후 7일 뒤 

영상편집에 흥미가 있는지

나에게 맞는 일인지 이런

기본적인 것들을 느끼고

결제를 하셔도 넉넉하다는 말씀!! ㅎㅎ

 

 

그럼 지금부터

무료체험판 신청법을

알려드릴께요!

 

일단 구글, 네이버, 다음

아무 검색창에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검색해주세요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

 

제가 표시해놓은 곳을 

클릭해주세요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0

클릭하면 두가지

추천 플랜이 

뜰거예용 !

 

프리미어 프로 무료체험

우린 당황하지 않고~

프리미어 프로 무료체험하기를

눌러줍니다 

(클릭클릭)

 

프리미어 프로 무료

이런 화면이 뜨면

제가 노랗게 표시해둔 곳을 

잘 읽어 보시고 

기입하셔야 해용!

 

그런 후 계속을 클릭!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

 

마지막으로 결제방법추가에

나의 신용카드정보를

입력한 뒤 

 

언제부터 결제 시작인지

또 전액환불과 수수료면제혜택을

받으려면 언제까지

취소해야하는지 확인을 해줍니다

 

중요하니 꼭꼭 확인하세요!!

(100번 강조)

 

왜냐하면 그 기간이 지나버리면

연간플랜으로 결제가 되버려

다달이 24,000원씩 결제가 

되버린답니다

 

취소하려면 위약금도

물어야한다는

무시무시한 결말이

기다리고 있어요 

 

그러니 끝나는 날짜를 

알림이나 달력어플에

잘 표시하는거 

잊지마세요!

 

그 후 제가 빨갛게 별표친

무료체험기간 시작하기

클릭하시 The End!

(짝짝짝짝)

 

어떠신가요?

아주 아주 간단하쥬!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저기에 들어가셔서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을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저의 짧은 리얼후기를

말씀드리자면

굉장히 잘쓰고 있어요

 

저는 영문판을 쓰고 있는데요

영문판이 그리 어렵지 않고

유튜브 검색하면 어렵지 않게

가르쳐주셔서 ㅎㅎㅎㅎ

한글판보다는 영문판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혹시 나중에

애프터 이펙트를

사용하시게 된다면 더더욱

영문판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대부분 7일 무료체험판이 끝나면

연간플랜으로 결제를 하시는 분들도 있고

어둠의 경로로 다운을 받으시는 분들도 있죠

 

저는 연간플랜 결제를 했답니다!

 

그리고 저번 코로나이슈가 심할때

어도비에서 두달 무료사용 가능하게

해줘서 지금은 또 무료로 사용하고 있어요

 

하지만 금액이 부담된다고

하시는분들은

어둠의 경로.... ㅎ

 

요즘 유튜브시장이 너무 커져서

영상편집프로그램도 많이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그래도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만 

못 따라 오는거 같아요....

(진심)

 

해보면 별것 아닌데 ...

시작이 어렵죠 ! ㅎㅎㅎ

 

모두들 무료체험판으로

한번 체험해보시고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리며

저는 이만 총총총 물러갑니다

 

앗!! 그리고 혹시나

궁금해하실까봐용 ㅎㅎ

 

저는 영상편집용 컴퓨터로는

LG그램 2019를 사용하고 있는데

애펙까지 써봤는데 무난하게 

잘 돌아갔답니다 ㅎㅎㅎ

 

lg그램 사양은 보통 수준인데

영상편집프로그램이 돌아가서 ㅎㅎ

노트북 고민중신분들 보고 가세용!

링크 걸어둘게요!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8?category=814382

 

-내돈내산후기/언박싱/장단점

LG 그램 노트북이 왔어요!! 두둥  ღ(· ᴥ ·)ッ 10년째 쓰던 노트북을 떨어뜨리는 바람에 사망하셔서 벼르고 있다가 아버지 찬스!! 처음엔 맥북이랑 고민했는데 제가 원하는 스펙대로 넣어보니

find-my-happniess.tistory.com

 

그럼 진짜 안노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