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리뷰/생활 속 리뷰

[내돈내산] 올리브영세일득템몽땅리뷰!!

by 소확행댁 2020. 6. 2.
728x90

 

올리브영세일

 

오늘의 내돈내산리뷰!

어제 포스팅했던 올리브영세일득템!!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87

[내돈내산] 올리브영 세일 득템!!

몇일전 남편의 크림이 다 떨어져서 급하게 구매하러 올영에 갔는데 왠걸 !!! 올해 첫 세일이라며 빅빅세일을 하고 있었답니다 :) (개이득  ◝(⁰▿⁰)◜ ) 초ㅑ라라라~  (~˘▾˘)~ 무려 7일간이나 �

find-my-happniess.tistory.com

오늘은 산 품목에 대한 리뷰를

하겠습니당  ღ(· ᴥ ·)ッ 

 

일단 저는 위의 사진처럼

저렇게 질렀구요!!

바닥에 깔린 장바구니는

5만원이상 사면 주는 사은품이랍니다

ㅎㅎㅎ 저는 9만원어치 득템!!

올영의노예...

(흑흑ㅎㅎ)

 

1. 케어존 약산성 폼클렌징

 

 

케어존 약산성폼클렌징

 

 

첫번째 아이템은

바로 케어존의 약산성폼클렌징!

 

아시다시피 올리브영에는

굉장히 많은 종류의 폼클렌징이 

있는데욥 (후-욱)

 

그래서 뭘 살까 굉장히 고민하다

요즘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좀 저자극위주로 살펴봤어용

 

 

 

그런데 초ㅑ~라

제 눈을 사로잡은

케어존의 약산성 폼클!!

 

일단 1년에 한번 나오는 짐승용량

원래 200ml인데 330ml로 사이즈업~!

그리고 무엇보다 4無첨가라니

(혜자쓰앵님의 향기가 난다)

 

 

케어존 약산성폼클렌징

 

제가 요즘 피부가 사춘기도 아닌데

급 예민해져서 뾰루지가 올라오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성분에 굉장히 관심이 많아졌답니다

그리고 약산성인만큼 저의 지성피부를 

지켜줄거라고 생각했어요

 

튜브형식이라서 쓰기도 간편!

무엇보다 크기가 커서 잡기도 간편!

그리고 살짝 투명한액체형태(?)라 

해야할까요?!

얼굴에 버블버블하면

미끈거리는 느낌이 있어요

 

 

 

하지만 씻고나면 너무나 개운한

느낌에다가 향은 플러스죠!

뭔가 투명하니까 더 믿음직스러운느낌

많이 순한거같아서 더 좋았어요

메이크업도 잘지워졌구요

고민중이시라면 1년에 한번

짐승용량으로 겟하시길 바래용

 ୧ʕʘ‿ʘʔ୨ 

 

2. 니베아 퍼펙트 선세럼

 

 

니베아 퍼펙트 선 세럼

 

 

두번째 아이템은 여름 필수템이죠!

니베아 선 세럼입니다

저는 지성피부라서 

여름선크림선택에도 많은고민을...

(흑흑흑)

 

그래서 왠만하면 오일성분이

없는걸로 선택하려고 노력해요

원래 오일프리선크림으로 유명한

에빠끌라로 사려고했는데 

너무 비싸기도하고 다른건없나

찾던와중에 제 눈길을 끈 니베아!

 

 

니베아 선세럼

 

테스트용이 있어서 써보니 완전 굿!

가벼운 로션제형인데 

발릴땐 정말 세럼처럼 가볍게 

발려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백탁현상도 없고

끈적거림도 없었답니다!

가격도 8800원!!

용량은 90ml!

그리고 심지어 

페이스와 바디겸용이라니

개.혜.자.!!!!

 

어머! 이건사야해!!!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죠 ㅎㅎ

저처럼 에끌라두의 대체로 

살만한것을 고르신다면

추천드려요!

 

3. 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팩

 

 

코스알엑스 베리 심플팩

 

코스알엑스 베리 심플팩!

말그대로 베리 심플팩이예요

시트팩을 쟁이고 있는데

남편이 이거 어떠냐며 찾아왔더라구요

 

전 팩할때 항상 느끼는건데

시트보단 하이드로겔이 훨씬

잘 먹더라구요

 

이건 정말 사용하기 간편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올리브영 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 베리심플팩

 

저렇게 동그란 하이드로겔팩을

내장된 집게로 집어서

원하는 부위에 얹어주면 끝!

 

필요에 따라서는 잘라서 

사용해도 되니 완전 

개이득 아닌가용??

 

가격은 14000원이고

총 60매가 들었답니다

 

보통 하이드로겔 팩1장이

2000원인걸 생각하면

역시나 혜자템이네요

 

저 역시 사온날 밤에

세수하고 토너로 피부정리후

사용해보았는데 너무 간편했어요

처음에 약간 싸-한 느낌이 들었는데

쿨링감인듯해요 ㅎㅎㅎ

간편한 팩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용

 

 

 

4. 각종 페이스팩

 

 

올리브영 팩추천

 

사실 또 올리브영하면

팩! 아니겠어용?!

원래 사진에 찍힌거보다

몇가지 더 있었는데

이미 해버려서 남은걸

찍어보았어욤!!

 

아무래도 저는 모공파라서..

모공을 단단히 막아주는

팩들을 선택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남편을 위한 영양보습팩!

 

올여름 모공과의 전쟁이

시작되기전 관리는 필수죠 

모공부자는 이렇게라도

홈케어를 해봅니다!

 

5.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17?category=814382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이번 소소한 리뷰 아이템은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구매한지는 좀 되었는데 바빠서 블로그관리를 못하는 바람에 늦은 리뷰가 되었어요 유세린은 3년전인

find-my-happniess.tistory.com

남편의 애정템!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남편은 저와 달리 모공없이

건조한 피부인데요

 

이게 굉장히 잘맞는다고 하더라구요

데이크림도 써봤지만

데이크림에는 썬크림기능이 있어서

안그래도 하얀얼굴이 밀가루처럼 더 하얗게

되버려서 나이트크림을 

더 선호하더라구요

(부럽..)

 

 

 

기능성인만큼 바르고나면

좀 얼굴이 반딱반딱해지는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기획상품으로 나와서

나이트크림50ml와

컨센트레이트 5ml가 추가증정되니

눈독들이신분들은 지금당장

레.고.레.고!!!

 

 

오늘의 내돈내산리뷰

어떠신가욤!!

 

이제 이틀남은 올리브영 혜자세일!!

고민하지마시구 당장 달려가세용

보복소비.... ㅎㅎ

이정돈 괜찮자나용?!

모두 여름준비 잘해보아용!!

그럼 오늘의 리뷰는 이만

 ღ(· ᴥ ·)ッ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