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리뷰/생활 속 리뷰

[내돈내산]가성비갑 오호라 젤 네일,셀프네일 후기

by 소확행댁 2020. 7. 3.
728x90

셀프 젤네일

어느덧, 장마가 시작되었네요

장마가 끝나면 곧 엄청난 더위가 

기승을 부릴예정이겠죠?

 

더위가 시작되면 노출 또한

같이 시작되기 마련!

 

그럼 우리들의 숨겨왔던

손과 발을 꾸며줄 시기가

왔다는 소리죠?!

 

저는 매번 여름마다 네일샵에 가서

손,발 젤네일을 받곤 했는데요

올해는 친구가 추천해준

셀프 젤네일 스티커를 사보았어요 !!!

(쏘리질러~~)

 

제가 산 젤 네일 스티커는 

오호라 젤 네일 

입니다

 

오호라 젤 네일

작년에 아리따움 네일팁을 썻는데

생각보다 지속력이 별로여서 

오호라 젤 네일을 살까말까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런데 후기를 보고 사기로 결정했죠!!

또 오호라에선 첫 구매시

젤램프도 무료로 준다길래

안 살수가 없잖아요.....

 

저는 손마디가 굵은편이라 네일샵에 가서도

굉장히 고민많이하고 고르는 스타일이라서

오호라 네일 고를때도 좀 신중하게 골랐어요

(+-+)

 

오호라사이트에 들어가보니

패디제품도 있길래 2가지 종류를

구매해보았어요

오호라 젤 네일 종류

짜쟌 따끈 따끈한 신상으로!

2가지 제품을 구매했답니다

사은품 보이시죠?!

 

오호라 젤 네일

어때요 너무 이쁘지않나요?!

여름 페디에는 파츠하나정도는 

기본이죵?!

 

오호라 젤 램프

이건 사은품으로 온 젤 램프!

미니미한 사이즈가 휴대용으로도

아주아주 간편할 듯 해요 

컴팩트한 사이즈가 앙증맞네요 ㅎ

 

오호라 젤 네일

오호라 젤 네일은

젤 네일 스티커 2장과 

우드스틱, 네일파일 ,알콜솜

4가지로  구성되어요

(알찬구성 칭찬해)

 

오호라 젤 네일 사용법

오호라 젤 네일은 

사용법이 정말 간단해요

 

① 우선 알콜솜으로 손톱을 한번씩

다 닦아주신 후 말려줍니다

 

② 손톱크기와 비슷한

네일스티커를

손톱에 붙여줍니다!

(저는 큐티클라인쪽이 넓어서

위아래를 반대로 해서 

손톱에 붙였어요 )

 

* 손톱바디가 넓으신 분들은

스티커를 살살 밀면서 붙여주세요

(스티커가 늘어난답니다!)

 

③ 손톱에 붙인 뒤 스티커를

손톱깍기로 여유있게 살짝만

남긴 후 잘라주기!

 

④ 오호라에서 받은 젤 램프로

구워주기! (2~3번 반복)

 

오호라 젤 네일

⑤ 오호라에서 받은 네일파일로

조금 손톱라인 정리해주기

(손톱정리 후 젤램프로 구워줘도됨)

 

 

아주 간단하죠?!

몇 개 붙이다보면 요령이 생겨

아주아주 예쁘게 붙일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용!!

 

오호라 젤 네일 후기

어떤가요~?!

제 손톱 !

엄청 깔끔하게 성공했어요

제가 진짜 남편도 인정하는

곰손 똥손 이거든요

(ㅜ.ㅜ)

 

그런 제가 금손처럼 성공했다는건

여러분 모두 다 성공하실 수

있다는 말씀이죠

(ㄲㅑ~~~)

 

그리고

제가 이 젤 네일스티커를

추천하는 이유가

접착력이  다른 제품에

비해 굉장히 좋고

스티커 퀄리티가 싸구려

같지 않다는것!

 

제가 패디에 하는건 파츠가 붙은걸로

구매했는데 스티커를 붙이고 갔더니

주변에서 엄청 칭찬해줬어요

 

파츠가 되게 이쁘다구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색깔별로 크기도 다양하니

다른 종류와 섞어서 사용도 가능하고

아주 잘 사용하면 2~3번까지도

사용할 수 있어요

 

 

가성비쩐다는 말은 이런걸 보고

하는말이 아닌가 싶어요 

오랜만에 내돈내산리뷰가 

너무 맘에 드는 제품이라 이번 포스팅은

하면서 너무 신나고 재밌게 했던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네일샵이 좀 부담된다거나 

젤네일스티커를 고민하고 계신분들

강.력.추.천

해드립니다!

 

그럼 모두 모두 올 여름

인싸템으로 장착하고 

핫하게 보내세용 +_+!

 

더 많은 내돈내산 아이템이 궁금하시다면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category/%EC%86%8C%EC%86%8C%ED%95%9C%EB%A6%AC%EB%B7%B0/%EC%83%9D%ED%99%9C%20%EC%86%8D%20%EB%A6%AC%EB%B7%B0

 

'소소한리뷰/생활 속 리뷰' 카테고리의 글 목록

 

find-my-happnies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