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리뷰/영화

영화 블랙스완 후기/요약

by 소확행댁 2020. 2. 29.
728x90

영화 <블랙스완> 리뷰!

영화 블랙스완

영화 블랙스완은 나탈리 포트만과 밀라 쿠니스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스릴러 장르 영화입니다.

블랙 스완은 2011년 개봉되었고 AFI 2010 올해의 영화, 오스틴 영화 비평가 협회 (AFCA): 2010 작품상, 댈러스-포트 워스 영화 평론가 협회 2010 상위 10개 영화, 나탈리 포트만은 2011년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등 많은 수상경력을 가진 영화입니다.

그만큼 작품력이 있고 나탈리 포트만 뿐만 아니라 출연하는 배우들의 연기력이 장난이 아닌 작품입니다

지금은 넷플릭스에서도 시청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 영화 줄거리

https://youtu.be/VxrC7inQwQQ

영화 블랙스완 예고편

영화 <블랙스완>은 뉴욕의 발레계를 배경으로 한 영화인데요.

주인공인 나탈라 포트만인 니나는 은퇴한 발레리나 어머니인 에리카와 살고있죠.

니나는 어머니의 지지 아래 최고의 발레리나가 되기 위해 매일 노력하는데 결국 모두가 탐내는 자리인 백조의 호수에서 백조역을 맡게 됩니다.

 

 

그 말인 즉슨 순수한 백조의 모습과 도발적인 흑조의 모습을 같이 표현해야하는 역할을 맡게 된거죠.

하지만 니나는 순수하고 가녀린 이미지에서 벗어나지 못해서 단장으로부터 압박을 받게 되면서 점점 망상에 시달리고

스스로 점점 피폐해져 가게되는 과정을 보여주는데요

결말은 스포가 될 수 있어서 말하지 않겠지만 반전이 있으니 지루해하지말고 보세용!

✔ 영화후기

영화를 보는 내내 나탈리 포트만의 연기에 빠져들었다.

그리고 니나 자신이 점점 망가져가면서까지 흑조에 대한 욕망을 떨쳐버리지 못하는 모습을 볼 땐 사람의 이면을 잘 나타내고 있는것 같다.

우리도 가끔씩 아닌척하면서 자기가 감당하지 못하는 것들을 억지로라도 끌고가려는 경향이 있지 않나 싶다. 

 

 

나 또한 그렇다.. 내 상황이 도저히 안되는걸 알면서 끝까지 포기하지 못해서 

원래 가지고 있는것도 놓아 버려야 하는것...

난 이 영화를 보고 자기 자신을 알아야하는 것과 자기의 최대의 적은 나 자신이란것!

그런 것들이 느껴졌다. 

 

 

 

영화 블랙스완

요즘같은 경쟁시대에 나를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영화가 아닌가 싶다. ㅜㅜ

그리고 완벽함은 간절함이 아니라 끝없는 노력과 간절함과 타고남이 아닐까 싶다... 흑흑

이 영화는 마지막에 흑조로 변신하는 나탈리 포트만의 연기가 명장면 인거 같다!

이런 심리스릴러 영화는 언제봐도 최고다!

 

더 많은 영화추천이나 넷플릭스추천을 원하시면 아래의 태그란에
#영화추천  or #넷플릭스추천 을 누르시면 더 많은 내용이 있으니 참고하세용 ٩(ˊᗜ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