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영화

<버드박스> 넷플릭스영화/산드라블록주연,요약&후기

by 소확행댁 2020. 4. 9.
728x90

<버드박스> 넷플릭스영화

<버드박스> 넷플릭스영화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버드박스> 입니다
넷플릭스에서 2018년 12월에
개봉한 산드라블록 주연의 영화랍니다

저는 유튜브 5초광고에서 영화의
예고편을 처음 봤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광고를 많이 해서 예고편 속
대사까지 외울 지경이였어요....(실화임)

그런데 예고편은 그렇게 많이 봐놓고
정작 제목은 모르고 있었는데요
몇일전 우연치않게 남편과 넷플릭스에서
뭘 볼까 하다가 문득 떠올라 찾아보게 되었어요

<버드박스> 라길래 “왜 일까?”
의문점이 들어서 영화시작초반에
남편이랑 얘기하기도 했는데
영화를 보고나니 의문점이 풀렸어요ㅋ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간략줄거리를 설명해드릴게요 :)

✔ <버드박스>는 어떤 내용?

<버드박스>

임신을 한 맬러리(산드라 블록)
남편과 헤어지고 미혼모가 되었죠
그런 맬러리가 걱정이 되서
찾아온 여동생 제스
둘은 여느때처럼 대화를 하다가
TV에서 나오는 뉴스를 보게 됩니다

<버드박스>

“유럽과 러시아에서 집단자살”
이라는 보도가 나왔지만
맬러리는 다른나라 일이라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합니다

그리곤 맬러리는 검진을 받기위해
동생과 산부인과로 갑니다
산부인과의사는 아이의 성별이 궁금하지
않냐는 질문을 맬러리에게 합니다

 

 

 

맬러리는 헤어진 사람의 아이라 그런지
설레어하지도 들떠하지도 않으며
성별을 궁금해하지도 않았죠

그렇게 진료를 마치고 나온
맬러리는 갑작스런 입덧 때문에
동생보다 늦게 병원을 나서게 되죠


그런데 병원을 나서면서 들어올때
마주쳤던 여자가 유리창에
머리를 박는 모습을 보게 되고
바로 동생에게 달려가
뉴스에서 봤던 일이 여기도 일어났다며
얼른 운전하라고 합니다


동생은 당황해하며 반신반의 했는데요
하지만 운전중 맬러리가 휴대폰을 찾는동안
동생이 어떤것을 보게 되고 갑자기
위험하게 차를 몰다 차가 전복되게 됩니다

 

다행히 전복된 차에서 겨우 나온 제스와 맬러리
하지만 제스는 곧바로 달려오는
화물차에 뛰어들어 결국 죽게 되죠

그모습을 보고 충격과 슬픔에 휩싸인 맬러리
다리에 힘이빠져 도망도 제대로 못가고 있던 와중
한 여자가 자신을 도와주러왔다가
동생처럼 어떤걸 보고 불타는
차안으로 들어가 죽게되죠

 

 

 

 

 

 


맬러리는 충격과 공포에 휩싸이고
다행히 다른 남자가 와서 맬러리를 데리고
어느 집앞에서 문을 열어달라고 합니다

 

<버드박스>

그 집안에 있던 사람들은 고민하다
결국 문을 열어주고 맬러리와 그 남자는
겨우 목숨을 건질수 있었죠

집안에는 간신히 피한

여러명의 사람들이 있었는데요

그 중에는 방금전

자신을 도우려다 죽게된

여자의 아버지도 있었죠

 

 

 

 

 

 

 

그렇게 모인 사람들

과연 미스테리한 죽음으로부터

살아날 수 있을까요?

 

어떤 존재가 그들을 죽음으로 

몰아넣는것일까요?

 

뒷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넷.플.릭.스 에서

확인가능하세용 :)

 

✔ <버드박스> 후기

전 예고편이 좀 공포스러워서 

안보고 미루던 영화 중 하나였는데요

결국 코로나가 또 이렇게 

찾아보게 만들었네요 ㅎㅎ

 

영화는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방식으로 전개가 이루어지는데요

처음엔 조금 헷갈리듯했는데

점점 현재와 과거의 시점이

같아지는 부분! 

바로 결말이 다가오는 부분에선

전 좀 눈을 뗄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맬러리와 두아이들이 눈을

가리며 배를 타고 강을 건너는 장면

왜 나오게 되는지도 알게되죠

 

<버드박스>

 

영화 속에선 어떤 존재와 

눈이 마주치게 되면

자살을 하거나 홀리게 되죠

 

<버드박스>

그래서 사람들이 눈가리개를 하고

먹을걸 구하러다니는데요

제가 아마 저렇게 다녔다면

영화속에서 제일 먼저 죽었을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눈가리고 두려워하며 식량을 구하러

뛰어다니는 연기를 어찌나 잘하던지..

정말 괜히 탑배우가 아니라니까요

 

특히 산드라블록의 강인한 모습

저 좀 반했자나요 .... ㅠ

 

 

 

 

 

영화가 넷플릭스에서 개봉된 첫주에

4500만 조회수를 기록했어요

최다 기록이라던데 ..

 

그리고 sns에는 버드박스챌린지

이름으로 사람들이 눈을 가리고

여기저기 다니는 챌린지를 하기 시작해

위험하다고 경고하기도 했어요 

참 웃프네요ㅋㅋ 따라할 생각을 하다니 

 

저는 개인적으로 결말부분이 아쉬웠어요

좀 ...뭔가 몇프로 부족한 느낌(스포주의)

그래서 그 존재는 어떻게 되는거지?

이런 느낌이였는데 .. 보신분들 

공감하시나요?!

 

 

 

 

그것만 뺀다면 정말 잘만든 영화인거같아요

<버드박스>를 고민하시는 분들 

결말에 너무 중점두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하하하

 

그렇다고 완전 망한결말은 아니니까요 ㅎㅎ

오랜만에 완성도 높은 영화를 봐서 

굉장히 만족합니다 :)

그럼 오늘 리뷰는 이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추천★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80?category=864486

 

위험한 거짓말들(Dangerous Lies)-스릴러영화, 넷플영화추천, 줄거리,후기

[위험한 거짓말들]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그동안 허리때문에 ㅜㅡㅜ 병원신세를 져야해서 한동안 블로그 포스팅을 못해서 맴찢 XD 병원에서 열심히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

find-my-happniess.tistory.com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69?category=814380

 

<와인을 딸 시간> 넷플릭스신작추천, 요약 및 후기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두구두구) 넷플릭스 신작 <와인을 딸 시간>입니다 어제 심심해서 뭘 볼까 둘러보다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목록에 있는걸 발견! 제목이 끌려 재생버튼을 눌렀어요 :)

find-my-happnies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