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영화

위험한 거짓말들(Dangerous Lies)-스릴러영화, 넷플영화추천, 줄거리,후기

by 소확행댁 2020. 5. 18.
728x90

[위험한 거짓말들]

 

위험한 거짓말들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그동안 허리때문에 ㅜㅡㅜ 

병원신세를 져야해서 한동안

블로그 포스팅을 못해서 맴찢 XD

 

병원에서 열심히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두구두구두구

[위험한 거짓말들]

입니다 :)

 

심리스릴러영화인데요

 

이영화는 넷플릭스오리지널영화

2020년 4월에 개봉했구요

 

주연은 카밀라 멘데스가 맡았어요

 

카밀라 멘데스

 

영화 속에서 자세가 얼마나 

바르던지 ㅋㅋㅋㅋ

허리디스크 환자는 그저

그런것만 보이나 봅니다 

 

카밀라의 남편역으로는 

제시어셔가 맡았는데요

 

제시 어셔

매력있게 생겼네요 ㅎㅎ

영화 속에서는 사건을 키우는

역할로 나오지만요 ㅋㅋ

 

이 두사람을 중심으로 사건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요

 

줄거리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드릴게요 :)

✔ <위험한 거짓말들> 줄거리

 

넷플릭스 위험한거짓말들

 

케이티(카밀라)아담(제시)은 

결혼한 부부사이 입니다

케이티는 야간알바를 하며 

아담의 공부와 경제적인 부분을

책임지고 있죠.

 

어느날, 아담은 케이티가 일하는 식당에서

공부를 하며 케이티를 기다리고 있었죠

 

 

넷플릭스 위험한 이야기들

 

케이티의 휴식시간에 둘은 잠시 차에 가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며 시간을 보내고

다시 식당으로 들어섰는데

식당안에는 무장한 강도가 들어

위험한상황이 펼쳐져 있었는데요

 

아담은 강도가 못본틈을 타서

무장한 강도를 제압했습니다

 

그렇게 영웅이 된 아담!

 

시간은 흘러 4개월이 지났고

새로운 일자리를 찾은 케이티

부유한 노인 레너드의 간병인으로

일하게 되었는데요

 

 

넷플릭스 위험한 거짓말들

 

케이티와 레너드는 서로 친구같은 관계를

유지하는 사이가 되었죠

 

퇴근을 하고 온 케이티는 밀려있는 

고지서들을 보며 아담과 말다툼을 하게되고

그날 밤 레너드의 집으로 가게 됩니다

 

같은시각, 집안에서 이상한 소리를 들은

레너드는 잠에서 깨 집안을 둘러보기 시작하죠

 

그러다 문을 여니 앉아있는 케이티를 발견하고

케이티 역시 자고있을줄 알았다며 놀랍니다

 

레너드는 케이티에게 

"집안에서 누군가

돌아다니는 소리를 들었다" 

라고 말했고 케이티는

"이 집에는 레너드씨 뿐"

이라며 안심을 시켰죠

 

레너드는 왜 여기에 있느냐 물었고

케이티는 자초지종 설명을 하게 됩니다

 

사정을 알게된 레너드는 금전적인 도움을 

주고싶다고 하지만 케이티는 거절하는대신

남편아담의 일자리를 부탁합니다

 

다음날, 레너드의 집으로

아담과 함께 출근한 케이티

 

아담은 레너드씨네의 정원사로 취직하게 되고

두사람은 간단한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뿌듯한 마음으로 아래층으로 내려온 케이티

마침 누군가 레너드씨의 집을 방문했는데요

 

문을 열어보니

부동산업자 헤이든이 서있었죠

 

 

넷플릭스 위험한 거짓말들

 

헤이든은 자기 고객이 레너드의 집을

마음에 들어한다며 집을

팔생각이 없냐고 묻죠

 

케이티는 웃으며

그러실 생각이 없을거라고 

돌려보내려하지만

 

헤이든은 어딘가 이상하게 

꼬치꼬치 캐물으며

포기할 생각이 없다는 듯 말합니다

 

케이티는 약간 기분이 상했지만

헤이든을 돌려보냅니다

 

 

그렇게 몇일 뒤,

케이티와 아담의 월급날이 되죠

 

둘은 퇴근 후 오늘까지가 납기일인

고지서를 처리하기위해

은행으로 바로 갑니다

 

은행앞에서 레너드씨에게 받은 

월급수표를 확인한 케이티는

놀라게 됩니다

 

 

넷플릭스 위험한 거짓말들

 

그 이유는 평소에 자기가 받던 금액보다

훨씬 거액의 금액이였기 때문이죠

 

케이티는 아담에게

다시 돌아가야 한다고 말하지만

아담은 다시 다녀오면 그사이 은행은

문을 닫는다며 일단 오늘 인출을 하고

차액을 내일 레너드씨에게

돌려주자며 설득하게 되죠

 

케이티는 오늘까지 납부해야하는

고지서들때문에 찝찝한 마음으로

은행에 들어가게 됩니다

 

 다음날, 케이티는 출근해서

레너드씨가 먹어야할 약들과 차를

챙겨서 윗층으로 올라갔는데

레너드씨가 보이지 않아 다락방으로 갑니다

 

그 곳에 앉아있는

레너드씨를 발견한 케이티

 

케이티는 레너드씨를 부르지만 미동이 없었죠

이상한 느낌을 받은 케이티는 가까이 가서 보니

레너드씨는 죽어있었습니다

 

충격을 받은 케이티는

아담과 그 다락방에서

한동안 멍하게 있는데요

 

 

넷플릭스 위험한 거짓말들

 

그 곳에서 우연히 아담은 열쇠를 줍고

돈이 들어있는 보물상자(?)를 발견하게 됩니다

 

돈을 확인한 케이티와 아담은

다시 한번 놀라고 둘은 고민에 빠지게 되지만

그 돈을 놔두기로 하는데요

그런뒤 경찰을 불렀죠

 

하지만 집으로 돌아가서

아담의 머릿속엔

돈상자 생각뿐이였고

결국 레너드씨의 집으로 다시 가게 됩니다

 

레너드씨 집으로 들어간 아담은

누군가로부터 공격을 받고

케이티가 아담의 연락을 받고

급하게 오게 됩니다

 

케이티는 아담을 나무라지만

결국 돈을 다 챙겨  

은행에 맡기게 되고 

장례식은 치뤄지게 되죠

 

그렇게 순조롭게 끝이 나는가 했는데

갑자기 레너드씨의 변호사라며

나타난 여자가 레너드씨가 케이티씨 앞으로

모든걸 남겼다고 합니다

 

케이티와 아담은 이야기를 듣고 

의아하지만 기뻐했죠

 

두사람은 과연 해피엔딩이 될 수 있을까요?

 

아담을 공격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레너드씨가 모아둔 돈을 알고 침입한 걸까요?

 

왜 레너드씨는 케이티에게

모든걸 상속했을까요?

 

모든 일이 자연스러운거 같지만 

한편으로는 모든일의 전개가 찝찝함투성이인

이 영화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넷.플.릭.스

고고씽!!  (ง˙∇˙)ว 

 

✔ <위험한 거짓말>후기

전 오랜만에 스스로 스릴러물을

찾아서 보았는데요

예고편을 봤을땐 케이티와 아담이

레너드씨를 죽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전혀 아니더라구요

 

 

넷플릭스 위험한 이야기들

 

전 초반에 은행에 돈을 숨기고 

상속을 받을때까지만해도 몰입도 최고였는데

뒤로갈수록 조금 아쉬운 부분들이 있었어요

 

뒤로갈수록 그래서 도대체 누가 범인이야에서

누가 대충 범인인지는 알겠는데 

영화 속 중간에 등장하는 여러인물들

또 처음 아담이 무장강도를 제압하던 장면들이

저를 많이 헷갈리게 했답니다  (。ì_í。) 

 

그렇지만 뭔가 넷플릭스답게

살짝 반전이 있었죠

여기서 말하고 싶지만 ㅎㅎ

아직 못보신분들을 위해 입지퍼를 채울게요 :)

 

영화 속 중간중간 대사들을 잘보면

조금씩 힌트가 있는거같아요

아.주.조.금

ㅋㅋㅋㅋㅋㅋ

그러니 놓치지말고 보시길!!

 

밤에 잠안올때 보기 좋은 영화로 추천드려용

개인적으로는 영화 속 긴장감은

결말이 조금 아쉬운 <버드박스>가

훨씬 나은거 같아요 ㅎㅎ

(이건 제 개인적인 취향이니..참고만하세욥!)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71?category=814380

 

<버드박스> 넷플릭스영화/산드라블록주연,요약&후기

<버드박스> 넷플릭스영화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버드박스> 입니다 넷플릭스에서 2018년 12월에 개봉한 산드라블록 주연의 영화랍니다 저는 유튜브 5초광고에서 영화의 예고편을 처음 봤던 기��

find-my-happniess.tistory.com

영화 속에서 갑자기 로또맞은듯이

돈이 많아지게 되자 

남편역의 제시어셔의 심리변화가

아주 아주 제 심리를 나타내는거 같아서

볼만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에 반면 케이티는 생각보다

차분하고 착하다(?)해야하나

 

나같으면 집부터

팔았을거 같은뎁

(쩝..)

 

가볍게 킬링타임용으로 

괜춘할거같은 스릴러영화입니다

뭔가 스릴러의 느낌이

미국영화답다해야되나..?ㅋㅋ

 

더 많은 넷플영화추천을 원하시면

아래쪽에 많으니 구경하세용 :)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category/%EB%84%B7%ED%94%8C%EB%A6%AD%EC%8A%A4

 

'넷플릭스' 카테고리의 글 목록

 

find-my-happnies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