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영화

안녕,나의 소울메이트-넷플릭스영화,줄거리,후기,주동우주연

by 소확행댁 2020. 5. 23.
728x90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오늘 소개할 넷플릭스 영화는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입니다 :)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제가 좋아하는 주동우

마쓰춘(마사순)

이정빈(toby lee)이 주연을

맡은 영화인데요

 

2017년도에 개봉한 드라마장르의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저는 <먼 훗날 우리>를 보고

주동우의 팬이 되버렸는데요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76?category=814380

 

먼 훗날 우리 - 넷플릭스추천영화/줄거리&후기

[먼 훗날 우리] 오늘의 넷.플.릭.스 추천작! <먼 훗날 우리>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먼 훗날 우리>는 2018년 중국에서 개봉한 로맨스 영화입니다 :) 주연은 주동우와 정백연이 맡았어요 전 영화에서 �

find-my-happniess.tistory.com

그래서 주동우 주연의 영화가

또 없나 넷플릭스를 기웃거리다

발견한 영화랍니다 (・ิω・)ノิิ 

 

이번 영화 역시 주동우의 매력이

가득 가득 들어있었다고 

할 수 있어요  ƪ( ˘ ⌣˘ )ʃ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영화는 중국에서 대흥행을 했고

마쓰춘과 주동우는

중화권 최고영화상인 금마장에서 53년만에

최초로 공동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 

(Wowwwww!!!)

 

그만큼 연기가 최고란걸

증명한 셈이죠!

 

 

<안녕,나의 소울메이트>는

중국에서 엄청나게 인기를 끈

"안나 바오베이"의 인터넷소설

<칠월과 안생>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인데요

 

칠월역할을 마쓰춘이

안생역할을 주동우가 맡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간략한 줄거리

소개를 해드릴게용!!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간략한 줄거리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영화는 긴장한듯한 안생(주동우)과 

어떤 남자의 대화로 시작됩니다

 

남자는 안생에게 이것저것 

질문을 하는데 

안생은 질문하는것마다

자신이 아니라고 대답합니다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그렇게 화면은 바뀌어 

지하철에 탄 안생을 비추고

그 곳에서 우연히 한남자와 

마주치게 된 안생

 

그 남자는 안생을 보고는

반가운듯 안생을 향해 오는데요

안생은 어색하고 당황한 표정으로

인사를 합니다

 

그렇게 둘은 어색한 대화를 주고 받다

칠월은 잘지내냐는 남자의 질문에

안생은 잘모른다고 대답했고

남자는 너희는 영원히 잘지낼줄 알았다고

말하는데요

 

 

그러자 안생은 

변치않는 관계는 없다며 

우리 셋중에 제일 먼저 도망친건

니가 아니냐며 화를 내고

다음역에서 내려버리는데요

 

그 남자는 바로 칠월의 남자친구였던

가명이였습니다

 

과연 이 세사람은 어떤 사이였을까요?

 

화면은 바뀌고 안생과 칠월의 

13살때로 시간은 되돌아갑니다

 

안생과 칠월은 학교에서 있었던

사건으로 인해 친구가 되어

둘도없는 사이로 10대 시절을

함께 보내게 되는데요

 

시간이 지나

칠월은 학교를 다니며 

안정적인 미래를 꿈꾸는

학생이 되었고

 

안생은 학교를 다니지않고

미용을 배우며 자유로운

삶을 사는 소녀가 되었죠

 

어느날 칠월은 안생에게

좋아하는사람이 생겼다고

말을 하고 안생은 그 이야기를 듣고

몇일 뒤 칠월의 학교를 찾아갑니다

 

하교시간에 학생들에게

가명이라는 애를 아냐며

물으며 다녔고

안생은 가명을 그렇게 만나게 됩니다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안생은 처음보는 가명에게

다짜고짜 이거저거 꼬치꼬치 

캐물었고 가명은 그런 안생이 

귀여운듯 웃으며 대답해줍니다

 

안생은 다음에 만나게 되면

모른척하란 말과 함께

자리를 뜨고 가명과의 첫만남은

그렇게 끝이 납니다.

 

 

 

그렇게 몇일이 지나고

칠월과 만나게 된 가명은

서로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고

결국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그 후 칠월은 안생이 바텐더로 일하는

술집으로 가명과 함께 가고

가명은 그곳에서 안생이 칠월의

친구란 사실을 알게되죠

 

그렇게 친해진 세사람은 

놀러를 가게 되는데요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함께 자전거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산에 올라가게 되고

 

칠월은 가던 도중 지쳐서

자신은 기다릴테니

둘이서 다녀오라고 합니다

 

머뭇거리던 둘은 결국 칠월의

부추김에 함께 가게 되었고

정상에 도착해 둘이서 불상앞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가명이 항상하고 목에 걸고다니는

부처상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안생은 목에 걸린 부처상을 보다

갑자기 분위기가 묘해지자

다급히 내려가자하지만

가명이 안생의 손을 붙잡죠

 

얼마간의 시간이 흐른뒤

둘은 그 곳에서 나왔는데

밖엔 칠월이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두사람은 화들짝 놀라지만

칠월은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이

왜 놀라냐며 자신이 온게 신기하냐면서

웃으며 이야기 했죠

 

그렇게 아무일이 없다는 듯

세사람은 산에서 내려갔습니다

 

몇일이 지난후

안생은 그일 때문인지 

갑자기 고향을 떠나기로 하고

칠월은 그런 안생을 아쉬워하며

기차역으로 바래다 줍니다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서로를 아쉬워하며 작별인사를

하던 중에 고개를 내민 안생의 목에서

남자친구 가명의

부처상목걸이를 발견한 칠월

 

 놀란 칠월은 걸음을 멈추고

안생 역시 당황해하며 칠월이를 

애타게 부릅니다

 

하지만 칠월은 아무말없이 

눈물흘리며 그자리에 서있죠

 

 

 

고향을 떠난 안생은

마치 내일은 없다는 듯이

자유롭게 살았고

 

칠월은 안생과 정반대로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기위한

입시준비를 하며 

가명과 안정적인 미래를 그리며

지내고 있었죠

 

다신 보지 못할것처럼 

작별했지만 서로 편지로

안부를 전하는 두사람

 

과연 두사람은 이대로 괜찮은걸까요?

 

가명과 안생사이엔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

 

안생과 칠월은 서로 각자

원하는 삶을 살고 있는걸까요?

 

세사람의 관계의 끝은 어떻게 날까요?

 

궁금하시다면 지금 당장

넷.플.릭.스

렛츠 기릿!  ๑'͡o_'͡o๑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후기

흥흥흥 저는 이영화를 볼때

안생의 삶이 굉장이 

다이나믹하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그와 대조되는 칠월의 삶!

그냥 저냥 대학을 나와서

이렇게 저렇게 취직을 하고

안정적인 사람과 결혼을 하는

여자의 일생.......흙

 

어쩌면 제 삶은 그것보다 더

지루하고 재미없는 삶인거 같네요

그래서 조금 속상하던걸요

 

 

 

그에 반해 돈만 없다뿐이지

흘러가는 세월 속에 몸을 

맡긴것같은 삶을 사는 안생

 

솔직히 영화속이니까 조금

너무 과장된거같다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저런삶을 

살아보고도 싶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아마 영화속에서 칠월의 마음이

제마음 아니였을까 싶어요

 

그리고 영화속의 가명!!!!

너무 너무 나쁜남자 같아요...

아니 칠월이도 그만큼 답답한

아이지만......흙

 

전 영화가 되게 반대되는 삶을 사는

두 친구의 얘기가 다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여기도 나름의 

반전이 있었답니다

 

또 넷플릭스하면 소소한 반전

아니겠습니꽈  ꉂ (๑¯ਊ¯)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보신분들이라면 

공감하실거같아요

 

그리고 <먼,훗날 우리>와는

또다른 매력으로 다가온

주동우..... 역시 갓동우.....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너무나 많은 색깔이 숨겨져는 주동우

다음 중화권 영화도 아마

주동우 주연의 영화가 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드네욥  ᕦ(ò_óˇ)ᕤ 

 

  우정과 사랑이 함께

담겨있는 영화를 보고 

싶으시다면 이 영화를 

강력 추천합니다!!

 

오늘의 영화리뷰는

여기까지!!!

 

★ 주동우주연 영화 더보기★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76?category=814380

 

먼 훗날 우리 - 넷플릭스추천영화/줄거리&후기

[먼 훗날 우리] 오늘의 넷.플.릭.스 추천작! <먼 훗날 우리>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먼 훗날 우리>는 2018년 중국에서 개봉한 로맨스 영화입니다 :) 주연은 주동우와 정백연이 맡았어요 전 영화에서 �

find-my-happnies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