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영화

먼 훗날 우리 - 넷플릭스추천영화/줄거리&후기

by 소확행댁 2020. 4. 30.
728x90

 

먼 훗날 우리

 

[먼 훗날 우리]

오늘의 넷.플.릭.스 추천작!

<먼 훗날 우리>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먼 훗날 우리>는 2018년 중국에서

개봉한 로맨스 영화입니다 :)

 

주연은 주동우와 정백연이 맡았어요

 

먼훗날우리 주동우&정백연

 

전 영화에서 처음 본 얼굴들인데요

주동우는 너무 매력적인 얼굴인거 같아요

정백연도 너무 훈남이구요ㅠ.ㅠ

 

중국영화는 정말 오랜만이라서

볼까 말까 고민했지만 

중국 특유의 로맨스 감성을

간만에 느끼고 싶어서 재생을 

누르게 되었어요 ㅎㅎㅎ

 

 

역시나 믿고보는 넷플릭스!!

 

저 너무 재밌게 잘 봤어욯ㅎㅎ

그래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오늘도 끄적여봅니다 :)

 

✔ [먼 훗날 우리]의 간단줄거리

 

먼 훗날 우리(출처:넷플릭스)

 

영화는 춘절을 맞아 고향으로 돌아가는

기차를 배경으로 시작이 됩니다

 

표를 잃어버린 샤오샤오(주동우)는 

다시 표를 사야하는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영화 먼훗날우리

 

그 때 역무원과 샤오샤오(주동우)의

대화를 듣고있던 린젠칭(정백연)은 

도와주게 됩니다

 

화면은 흑백으로 변하며

현재시점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번엔 비행기에서 우연히

마주친 두사람은

서로를 보고 미소를 짓죠

 

다시 화면은 기차로 돌아오게 되고

기차표를 찾은 샤오샤오는 

린젠칭과 그친구들에게

표를 샀다고 했지않냐며

보여주게 되고 그들은

같은 고향사람이란걸

알게 됩니다 

 

 

그렇게 고향으로 돌아가던중

폭설로 인해 기차 운행이

잠시 중단되고 샤오샤오와 린젠칭무리는

기차에서 내려 걷게 됩니다

 

도중에 친구들은 다시 돌아가고

샤오샤오와 린젠칭 둘만이 걸어가게 되죠

 

영화 먼훗날우리

 

화면은 다시 현재로 돌아와

비행기가 폭설로 인해 운행취소가 되고

이번에도 린젠칭의 도움으로

방을 구할 수 있게 되었지만

둘은 하룻밤을 같이 지내야했죠

 

다시 화면은 과거로 돌아가고

린젠칭의 집앞에서 다시 만난 두사람

린젠칭의 아버지의 초대로

춘절을 같이 맞이하게 되죠

 

영화 먼훗날우리

 

춘절을 맞이한 뒤 다시 베이징에서

모이게 된 친구들과 두사람

 

그 곳에서 샤오샤오는 인터넷에서

알게되 사귄 공무원 남친을 소개하고 

린젠칭은 탐탁치 않아하죠

 

아니나 다를까 그와의 연애는

금새 끝이 나 버리고 

샤오샤오는 같이 살던 집에서

나오게 되 갈곳이 없게되자

린젠칭의 숙소에 얹혀살게 됩니다

 

 

그렇게 시작된 둘의 동거 아닌 동거

 

베이징남자를 만나

결혼하는게 목표인 샤오샤오

 

베이징에서 성공해서 고향에

금의환향하는게 꿈인 린젠칭

 

둘의 꿈은 바람대로 이루어질수 있을까요?

 

비행기에서 마주친 둘은

어떤 사이가 되었을까요?

 

나머지 뒷이야기는 

넷.플.릭.스 에서 

확인하세욤 :)

 

✔ [먼 훗날 우리] 후기

저는 기대없이 그냥 본 

영화라 그런지 생각보다

재미있게 봤어요

 

그리고 영화 속에서 린젠칭이 

살고있던 집, 그리고 급하게

이사를 나가며 구하게 된 집을

보고 좀 놀랬는데요

 

진짜 저 정도로 빈부격차가

심하나 싶을정도였어요

 

하긴 우리나라도 서울만 가도 

돈 없으면 지하로 내려가야되는

현실이긴 하지만....

 

 

영화 속에서 린젠칭과 샤오샤오가

보여준 사랑은 정말 20대에 

열정가득할 때 가능한 사랑이라고 생각해요

 

그렇게 열심히 아둥바둥 열정가득 살지만

현실이 받쳐주지않을때 만났던 사람을

30대가 되어서 어느정도 자리를 잡았을때

만나면 뭔가 마음이 찡할거 같긴해요

 

그래도 그 때 아무조건없이 나를 

만나줬던 사람이였지 하는 향수에

빠질거 같기도 하구요

 

영화 속에서 샤오샤오가 

직장이 좋거나 돈 많은 남자를 

만날때 린젠칭이 이렇게 묻죠

 

"하늘에서 별도 따주고
바다에서 진주라도 캐준데?"

 

전 저 대사가 너무 순수하다고 생각해요

진짜 누군가를 순수한 마음으로 좋아할때

나올 수 있는 말이라는 거죠 ㅎㅎㅎ

(개인생각)

 

 

오랜만에 감정을 촉촉하게 만드는

영화를 봐서 저도 옛날 생각이 쪼금

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저의 결론은 지금 이 사람이

내 옆에 있는 사람이라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영화를 보신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혹시 아직 영화를 못 보신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

 

옛 생각이 날 수도 있고

현재 사람을 다시 바라볼수도 있는

그런 영화가 될 수 있을거같아요

 

★주동우 주연 영화 더보기★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82

 

안녕,나의 소울메이트-넷플릭스영화,줄거리,후기,주동우주연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오늘 소개할 넷플릭스 영화는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입니다 :) 제가 좋아하는 주동우와 마쓰춘(마사순)과 이정빈(toby lee)이 주연을 맡은 영화인데요 2017년도에 개봉한 ��

find-my-happnies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