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넷플릭스영화추천,줄거리요약,후기

by 소확행댁 2020. 5. 25.
728x90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너의췌장을먹고싶어

오늘 리뷰할 영화

두둥!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입니다 :)

 

이 영화는 일본소설가 스미노요루의

데뷔작인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이 소설이 정식출간된 후 2016년에

일본서점에서 판매2위를 기록할만큼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Goooood)

 

이 소설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서

영화로 나왔을때 엄청

인기가 많았던게

기억이 나요

 

이 책의 존재조차 모르던 저도

기억할 정도면.. 말 다 했쥬?!

 

 

 

 

전 처음에 영화로 나왔을때 

제목을 보고는 좀 당황했던 

기억이 솔솔 나네요 ㅋㅋㅋ

 

'췌장을 먹고싶다니...'

포스터는 로맨스같은데

제목은 호러라는 생각에

내용이 상상이 안되더라구요

 

전 보통 영화를 볼때

예고편에 꽂혀서 보거나

제목에 꽂혀서 보거나 

둘 중 하나인데

제목이 맘에 안들어 패스했었답니다

 

그런데 몇일전...

기분이 약간 가라앉는날이

있었는데요 (흑흑흑)

그 때 넷플릭스에서 

기웃기웃거리다 

오랜만에 발견한 제목!

 

그 날은 뭔가 가볍게

플레이버튼을 눌렀어요

그치만 재생을 하면서도

도대체 왜 제목이 이런거지?

라는 생각은 여전히 있었어요

 

그런데 그 생각이 

영화가 시작되고 오프닝 부분을 

보고 난 뒤 

"아~~~!"하며

이해하게 되었죠 ㅋㅋㅋㅋ

제가 너무 생각의 폭이 좁았어요

 

 

그리고 오늘 작가를 검색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작가가 제목을 그렇게 지은 이유도

튀는 제목을 지어 사람들이 읽게 하고 

싶어서 였다고 해요 

(어그로성공ㅋㅋㅋ)

 

아무튼 전 영화를 보다 재미없으면 

꺼버려야지하는 마음으로 보고 있었는데요

 

뭔가 여주인공인 사쿠라가 매력있어서 

계속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신기했어요!! ㅋㅋ

그리고 '나'로 나오는 남주와의 케미를

보는것도 재미있었어요

 

그렇담 지금부터 간략한 줄거리를 

알려드릴게요

레고레고  ໒(ᓀ ‸ ᓂ)७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간략 줄거리

 

아주 내향적이고 차분한 성격의

남주인공 '나'는 책읽는것 외에는

딱히 관심이 없는 사람인데요

 

그런 '나'의 앞에 아주 발랄하고 통통튀고

외향적이며 인기많은 같은반 여학생

'사쿠라'가 나타나게 됩니다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넷플릭스

 

둘의 시작은 병원에서 떨어진 사쿠라의

'공병문고'를 '나'가 우연히 줍게 되고

그것을 읽게 되면서 시작되는데요

 

'공병문고'엔 췌장암에 걸렸다는 내용

있었고 '나'는 그걸 계속 읽어 내려가는데

그 때 마침 잃어버린 '공병문고'를 찾으러 온

같은반 사쿠라가 내거라며

'나'에게 말을 합니다

 

'나'는 고개를 돌려 사쿠라를 쳐다보고

사쿠라는 놀랬냐며 자기도 놀랬다며

계속해서 '나'에게 말을 걸지만

'나'는 관심없다는듯 수첩을 돌려준 후

수납창구에 가기 위해 짐을 주섬주섬 챙깁니다

 

그렇게 사쿠라가 말을 끝낸듯 하자

'나'는 "아, 그래?" 라고 말하는데요

거기서 사쿠라는 너무나도 무심한

반응에 놀라지만 웃어버리고 말아요

 

너의 췌장이 먹고싶어

그 날 이후, 사쿠라는 '나'의 앞에

나타나서 같이 밥을 먹자고 하고

'나'가 일하고 있는 도서관에 사서 일을

지원하며 함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여행을 같이

가자고 하기도 합니다 

 

 

 

 

그 때마다 '나'는 당황스러웠지만

어쩐지 거절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방과후에 만남을 이어가죠

그렇게 만날때마다 사쿠라는

자기의 비밀을 '나'에게 말하며 의지하죠

 

그렇게 친해지기 시작하자 반친구들은

인기녀인 '사쿠라'와 있는듯 없는듯

조용한 '나'의 사이가

어떤사이냐고 묻기 시작하고

둘은 그냥 친구사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친구와 이성의 경계선에서

왔다갔다하는 두 사람

 

과연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사쿠라는 어떤 마음으로 

'나'와 친해지려 하는걸까요?

 

췌장을 먹고싶다고 문자를 보낸

'나'는 어떤 마음이였을까요?

 

사쿠라와 '나'의 뒷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넷.플.릭.스

고우 고우!

 ٩(ˊᗜˋ*)و  

 

✔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후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전 애니메이션으로 봤는데

사람이 출연한 작품도 있더라구요

 

거기에 오구리슌도 출연을 하더라구요

ㅎㅎ 한때 꽃보다남자때문에

엄청나게 좋아했었는데..

(늙은이....ㅜ-ㅜ)

 

다음엔 사람이 출연한걸로 

볼 생각이랍니다

 

영화 내내 '사쿠라'는

병에 걸린 사람이라고는

할 수 없을 정도로 밝은 모습이였는데요

 

 

 

어쩌면 표정으로만 보면 '나'가 

병에 걸린것만 같아요 ㅋㅋ

 

내가 만약 저 상황이면 

사쿠라처럼 저렇게 할 여유가 

있을까 싶을정도였어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전 아마 질질짜면서 

우~~~울하게 지냈을것만

같아요 ㅠ.ㅠ

 

그리고 췌장을 먹고싶다는 말

오프닝 부분에서 장례식장이

나오는데 거기서 약간

짐작을 했어요 

 

췌장이 아플거 같다는...?

그런데 역시나 췌장암..

흐-읅

 

그런데 여러분 

이 영화속에는 반전이 

있답니다...

 

뭐 책을 먼저 보신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참아볼게요 ㅎㅎ

 

 

 

전 사실 그 반전이 

조금은 허무했고 

아쉬웠어요

 

그리고 '나'가 

사쿠라를 생각하며 눈물흘릴때

제 마음도 너무 슬펐어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영화 속 내내 밝은 표정으로 있던

사쿠라의 장례라니... ㅠ,ㅠ

 

영화가 많이 슬프지는 않지만

생각을 많이 하게 하더라구요

일본특유의 감성도 있구요

 

이런 잔잔한류의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적.극.추.천

입니다

 

 

 

고민하지마시고

얼른 넷플릭스로 가셔서

재생을 눌러봅시당!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더 많은 넷플릭스 추천작품들을
원하신다면 고고고!

 

https://find-my-happniess.tistory.com/category/%EB%84%B7%ED%94%8C%EB%A6%AD%EC%8A%A4

 

'넷플릭스' 카테고리의 글 목록

 

find-my-happnies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