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영화

꽉막힌여자 돈,돈,돈-넷플릭스영화,인도영화,후기

by 소확행댁 2020. 6. 10.
728x90

[꽉 막힌 여자: 돈,돈,돈]

 

꽉막힌여자 돈,돈,돈

 

넷플릭스 영화

<꽉 막힌 여자 돈,돈,돈>

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처음으로 인도영화를

보았는데요

 

전 넷플릭스 개봉전에 

개봉예정작에 있는걸보고

알람설정을 해두었어요

 

유튜브에서 어떤분이

이걸 리뷰한영상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좀 뭔가

색다른 주제인거 같아서

바로 예약을 걸어두었죠!

 

몇일전 알림이 떠서 

보기시작했는데

전 좀 재미있게 봤어요 ㅎㅎ

 

인도영화는 처음이라 좀 많이

낯설긴 했지만 뭔가

새로운 문화를 접하는기분이랄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전 제일 기억에 남았던 장면이

저녁식사를 하던 장면인데요

 

정말로 손으로 식사를 하더라구요

물론 모든 음식을 그렇게

먹진 않겠지만 일단 수저문화인

한국과는 많이 달라서 

되게 신기했어요!!

 

 

 

또 여자들이 입는 옷들도

신기했고 주인공인 샤리타가

은행원으로 근무하는데 

은행창구도 한국과 다른모습이라

신기했어요

 

영화 한편을 봤는데 

마치 랜선 인도여행을 다녀온

기분이랄까 ㅋㅋㅋㅋ

물론 영화 속 모습들이 

인도전체를 대신할 순 없지만

접하긴 힘든 나라니까 ㅎㅎ

 

그리고 여주인공인 샤리타가

중간에 노래를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목소리가 너무 ... 예뻐서

놀랐답니다

 

 

꽉막힌여자 돈,돈,돈

 

진짜 천사같은 목소리였어요

아마 영화 보신분들이라면

공감하실거라고 믿어요 ㅎㅎ

 

이 영화는 넷플릭스와

Good bad film이 

공동제작한 영화로

2020년 개봉했답니다

 

영화는 2016년 뭄바이에서

불법위조현금을 막기위한

모디총리의 화폐개혁을 배경으로

 

생계를 책임지며 살아가고 있는

은행원 샤리타가 집에서 

새벽에 우연히 고장난 배관에서

역류하는 물을 청소하다가 

돈뭉치를 발견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담은

영화랍니다

 

 

✔ <꽉 막힌 여자 돈,돈,돈> 줄거리

 영화 속에서 샤리타는

백수남편과 어린 아들과

함께 사는데요 

 

남편이 백수라 자신이

은행을 다니며 생계를 책임지며

살아가고 있죠

 

하루가 멀다하고 오는 빚쟁이의 전화

집에 오면 시작되는 집안일, 저녁준비

샤리타는 점점 지쳐가는데요

 

 

꽉막힌여자 돈,돈,돈

 

그러던 어느날 새벽

물을 마시러 잠깐 주방으로

나왔는데요

 

그 때 마침 요즘 자주 말썽인

수도배관이 또 막히며

역류하기 시작했죠

 

샤리타는 물을 닦다가

배관을 건드렸는데 더 역류해

주방바닥으로 물이

더 흘러나오게

됩니다 

 

 

꽉막힌여자 돈,돈,돈

 

그 때 갑자기 튀어나오는

이상한 물체!

샤리타는 가까이가서

그것을 줍게 되죠

 

그건 돌돌말린 비닐이였는데

그 속에는 엄청나게 많은

지폐가 돌돌 말려있었죠

 

그걸 본 샤리타는 지폐액수를

세어보고 어떡해야할지 

고민하게 됩니다

 

처음엔 남편인 수샨트를 깨우려다가

이내 마음을 바꿔서 가방속으로

넣습니다

 

다음날 은행에 출근해서

위조지폐인지 확인해보았는데

위조지폐가 아니고 진짜 돈이였죠

 

기쁜마음으로 휩싸인 샤리타

 

 

 

그 날 이후

매일 같은 시간 샤리타는

가족들이 잠든 틈을 타서

혼자 주방으로 향합니다

 

주방배관은 역류하고

또 다시 돈뭉치가 나옵니다

 

샤리타는 그것들을 챙기고

다음날도 똑같이 반복합니다

 

샤리타는 그 돈으로 남편의 빚도 갚고

아래층 이웃의 결혼선물로

비싼 가전을 선물하고

집안의 이것저것을 바꾸기 시작합니다

 

남편은 그런 샤리타를

의심하기 시작하고

샤리타는 그런 남편을

무시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모디총리의 화폐개혁이

갑작스럽게 발표되었죠

 

이전 화폐에 가지고 있던

화폐는 모두 사용할 수 없고

신권만 사용가능한 개혁이였죠

 

과연 샤리타는 가지고 있던 돈은

어디서 나온 돈일까요?

 

이웃들도 수근거리기

시작하는 샤리타의 행동

 

남편도 아무도 못믿어서 

주방을 자물쇠로 걸어잠구고 

다니는 샤리타는

이대로 괜찮은걸까요?

 

뒷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넷.플.릭.스

고고씽!

 

 

✔ <꽉 막힌 여자 돈,돈,돈> 후기

아무래도 영화 제목에

돈이 들어간 만큼 

주제 역시 돈이였는데요

 

그 심리를 되게

잘 표현한거

같아요

 

생각지도 못한 돈이

생겼을때 나도 저렇게 

변하게 될 거 같은 느낌이랄까

 

아마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았을꺼같아요

그리고 가족도 믿지못해

주방을 걸어잠그는 모습에서

ㅋㅋㅋㅋㅋ

WoWwwwww

 

 샤리타가 그 돈을 가지게 되면서

남편의 빚을 갚아주고 

집의 소품들을 이것저것 바꾸고

결혼선물을 사주고

생각해보면 가진 돈에 비해

많이 쓰진 못한거같아요

 

샤리타의 그런 모습이 

일반 우리들의 모습이 아닐까

싶네요 ㅠㅠㅠㅠㅠㅠ

 

 

 

샤리타와 같은 처지인데 

그런 돈이 생긴다면

저도 그렇게 행동할거 같아요

 

그리고 점점 더 집착이 심해질거같아요

솔직히 남편에게 말해서

같이 써도 한참은 남는돈인데

사람의 욕심이란게 끝도 없는거 같네요

 

그런걸 아주 잘 보여주는

영화인거같아요

 

큰 반전은 없지만

그래도 볼 만한 영화

<꽉 막힌 여자 돈,돈,돈>

추천합니다 :)

 

오늘의 리뷰는 요기까지!

 

 더 많은 넷플릭스 추천작품들을

원하신다면 고고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