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드라마

인간수업 - 넷플릭스드라마추천,줄거리,후기

by 소확행댁 2020. 6. 4.
728x90

[인간수업]

 

인간수업

 

오늘의 넷플릭스 추천작!

오랜만에 드라마 시리즈인데요

바로 바로 바로 

《인간수업》

입니다

 

아마 넷플릭스 매니아분들은

한번씩은 다들 들어보셨을텐데요

재밌다고 입소문이 

난 드라마이죠!

 

넷플릭스를 보지않는 

저의 남편님도 알고계시는정도면

말다한것 같아요 

 ◝(・ω・)◟ 

 

<인간수업>은 2020년 4월 2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넷플릭스오리지널드라마입니다

 

장르는 하이틴,범죄,액션으로

현재까지 총 10개의

에피소드가 업로드되었답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인간수업>의 각본을 쓴 작가가

드라마<모래시계>를 쓴

작가의 아들이라고 해요

 

<모래시계>도 엄청 흥행했던

드라마 중 하나이잖아요

그에 못지 않게 <인간수업>도

너무 재밌으니 ㅎㅎㅎㅎ

유전인가요....?? ㅎㅎ

 

✔ <인간수업>은 어떤 이야기?

 

인간수업

 

겉으로는 모범생이며 조용한

평범한 고등학생 오지수(김동희)는

평범한 뒤의 가려진

이중생활을 하는 학생이였죠

 

 

인간수업

 

 

그건 바로 조건만남을 알선하고

혹시 위급상황이 생겼을시에

경호까지 책임지는 중간역할(?)

일종의 브로커 혹은 포주같은 역을

하고 있었는데요

 

 

인간수업

 

실무책임자같은 역할로 실장님(최민수)를

두고 얼굴을 대면하지 않은채로 

"삼촌"이란 가명을 쓰고 

휴대폰어플을 통해

모든일을 지시합니다.

 

그래서 조건만남일을 하는 여자들도

실장님도 "삼촌"인 오지수가 누구인지

모른 상태에서 일을 하죠

 

오지수는 돈을 모으기 위해 

악착같이 공부하며 동시에 일도 

게을리하지 않았죠

 

 

그렇게 모든게 순조롭게만 

진행되는거같은 어느날,

담임선생님에게 동아리권유를 

받게 되고 그 와중에 자신이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배규리(박주현)가

그 동아리에 가입이 된 사실을 

알게 됩니다

 

"삼촌"일을 할때와는 달리 현실에서는

좋아하는 여자앞에서는

서툴고 순진한 고등학생인 오지수는

배규리가 설문조사를 같이하자는

제안에 우물쭈물 수락하게 되죠

 

그렇게 설문조사를 하기로 한 날

실장님에게 하루휴업을

하라고 지시합니다

 

 

인간수업

 

휴업을 하고 카페에서 배규리를 만난 날

회원 중 한명이 블랙리스트에 올라온

손님을 받게 되고 결국 급하게 

sos요청을 하게 됩니다

 

배규리와 대화를 하던 도중

오지수는 급하게 도움요청이 오는

휴대폰을 들고 자리를 피해서 

 

실장님에게 전화를 했지만

실장님도 쉬는날이라 연락이 되지않고

결국 오지수는 자신이

직접 나서기로 합니다 

 

 

방법이 없던 오지수는 결국 

자신이 경찰에 신고하게 되고

가까스로 회원은 위기를 모면했죠

 

하지만 그 회원이 같은 반 학생인

미성년자 신분이였고 결국 계속 파헤치던

경찰 이해경(김여진)에게 꼬리가 

밟히게 됩니다

 

그리고 오지수를 기다리던 배규리는

오지수의 책가방보조 주머니에

꽂혀있는 또 하나의 휴대폰을

보게 됩니다

 

그렇게 모든 일이 조금씩 어긋나기 

시작하지만 오지수는 모르고 있었죠

 

그리고 어느날 아침

일찍 학교에 등교해서 책상에

엎드려 잠이 든 오지수

그 앞에서 배규리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배규리는

오지수의 휴대폰을

훔치게 되죠

 

바로 이실장님과 회원들이랑

연락할 때 사용하는

휴대폰!

 

휴대폰이 없어진 사실을

나중에서야 알게된 

오지수

 

광고

 

과연 배규리는 왜 휴대폰을 훔친걸까요?

 

휴대폰이 없어진걸 알게 된 오지수에게

어떤 행동을 하게 될까요?

 

뒤를 밟는 경찰은 오지수를 찾아낼수 있을까요?

 

모든 것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넷플릭스로!

 

✔ <인간수업> 후기

저는 <인간수업>이 재밌다는 입소문을

너무 많이 들었지만 소문난

집에 먹을거 없다는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에 큰 기대는

하지않았어요

 

그리고 특히 학원폭력물같은 느낌이

물씬 물씬 낫었기에 ... 더 기대감이

없었다고 해야 하나 ㅎㅎ

 

제가 그 때 밤 11시인가 12시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몰입해서 봐버렸어요 .....

 

그래서 5화까지 보고 제 마음을

겨우 진정시키고 잠이 들었답니다

 

 

마음같아서는 6화 재생을 누르고

싶었는데 정말 잠 못잘거같아서 

겨우 참았어요..... ( •᷄⌓•᷅ ) 

 

그렇게 잠든 시간이 새벽 5시... ㄷㄷ

그만큼 재밌다는 말이죠~!

 

그리고 드라마 속에서 고등학생들의

불량한 모습을 아주 가감없이 

보여주는 모습이 정말 현실감 있었어요

 

 

인간수업

 

서민희 역을 맡은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은 정말 여고생들의 현실욕을

아주 찰지게 잘하더라구요 ㅋㅋ

 

아이스크림소녀인걸 잊게 할 정도였어요

김동희는 자꾸 볼때마다 어떤 표정이

김아중을 연상하게 해서 

예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죠???

 

그리고 최민수님의 연기 ...

전 너무 좋았어요 예전에

<죽어야 사는 남자>라는 드라마

속 오버스러운 역할보다는

이번 역할이 아주 찰떡이시더라구요

 ◝(⁰▿⁰)◜ 

(짝짝짝짝짝)

 

 

요즘 n번방사건때문에 <인간수업>이 

조금 더 이슈가 되었다고 하던데요

그런데 드라마 속 포주 오지수는 

n번방놈들과는 좀 다르게 표현되기는해서

n번방과 세세하게는 연결짓기 힘든거 같아요

 

하지만 그래도 조건만남은

안된다는거 아시죠?!

 ・ั﹏・ั 

 

<인간수업>은 외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하니

ㅎㅎㅎ 시즌2를 살짝쿵 

기대해봐도 될거같아요 :)

 

넷플릭스가 아니였다면

힘들었을 자극적인 소재이지만

청불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성적을 거두며 시즌1을

종료한 <인간수업> 을

추천드리며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ƪ( ˘ ⌣˘ )ʃ 

 

 더 많은 넷플릭스 추천작품들을

원하신다면 고고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