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리뷰/생활 속 리뷰

가성비 좋은 브리츠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후기 _ 롤리팝

by 소확행댁 2020. 10. 8.
728x90

브리츠 롤리팝 무선이어폰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템은 브리츠 LolliPods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 전 포스팅에서 에어팟2 리뷰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에어팟2> 사용후기/케이스추천

 

<에어팟2> 사용후기/케이스추천

생일선물로 에어팟2를 선물 받았다 사실 처음엔 에어팟을 사고싶다거나 그런생각이 없었는데 아이폰7플러스에는 충전단자와 이어폰단자가 같은 핀이라서 있었으면 하긴했다 그래서 생일 선물

find-my-happniess.tistory.com

이번에 남편의 아이폰 스피커 고장으로 인해서 제가 사용하던 에어팟을 주로 남편이 사용중이라 저도 이어폰이 하나 필요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여러가지를 둘러보다가 왠지 브리츠제품이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스피커로도 유명한 브리츠 제품을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 겟하게 되었답니다. 

 

브리츠 완전 무선 이어폰

배송을 받고 찍은 사진이랍니다. 색상은 겉표지에 보이듯이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종류가 있었는데요. 전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가 마음에 들어 화이트색상으로 주문했어요

 

역시, 제 선택은 옳았어요! 깔끔하니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구성품으로는 설명서와 휴대용충전케이스, 이어폰, 충전잭 이렇게 4가지가 들어있어요(깔끔)

 

 

휴대용충전케이스는 에어팟과 동일하게 이어폰을 꽂아두면 자동으로 충전되는 방식이였고 마이크로5핀으로 충전가능합니다. 요즘엔 C타입도 많이 사용하는데 저는 마이크로5핀을 더 선호하기에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나였어요.

 

그리고 이어폰 완충시에 최대 24시간을 사용가능하다는 점이 제 맘을 사로잡았죠!

 

브리츠 롤리팝 무선이어폰

전 아이폰유저인데 "과연 에어팟만큼 연동이 잘 될까?" 가 걱정이 되었어요. 그런데 왠걸 페어링을 한 번 해두고 나니 에어팟처럼 충전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기만해도 바로 연결이 되더라구요. 생각보다 연동이 잘되서 너무 감동했는걸요.

 

그러니 혹시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분들 중 연동이 잘될까? 하는 생각때문에 고민 중이시라면 걱정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한 손에 들어오고도 남는 컴팩트한 사이즈는 덤이죠?!

 

브리츠는 스피커로 유명한 회사답게 이어폰 사운드 역시 고음질로 확실히 에어팟과는 조금 다른점이 있더라구요.

브리츠 롤리팝 무선 이어폰 제품이 좀 더 부드럽게 들렸어요. 또한 귀에 착용했을때의 착용감 역시 불편한 곳이 없었답니다. 

 

 

그리고 생활방수기능도 있어서 저는 샤워한 뒤 바로 착용했는데 아직까지 전혀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답니다.

물론 운동할때 필수적으로 착용하기에 땀을 흘리기도 하는데 역시 생활방수기능이 있어 그런지 괜찮았어요

 

요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 대세라서 꼭 하나쯤은 소장하고 계실테지만, 브리츠 제품은 진짜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강력한 사운드 기능과 블루투스 기능까지 겸비한 브리츠 롤리팝 무선 이어폰!

 

앞으로 제 애장템이 될 가능성이 높은 아이네요 ㅎㅎ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더 많은 리뷰글 ▼

 

[내돈내산]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캡슐 추천 TOP5!!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빨간불! 세척신호 디스케일링방법

[내돈내산]가성비갑 오호라 젤 네일,셀프네일 후기

임팩타민프리미엄 내돈내산후기/가격/효능효과/면역력

헤라 블랙쿠션 내돈내산후기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시카플라스트밤 B5 내돈내산후기

라로슈포제 - 에빠끌라H 모이스춰라이저, 클래리파잉로션

-내돈내산후기/언박싱/장단점

이자녹스-아이포올크림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