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리뷰/영화

영화 :) 맘마미아2

by 소확행댁 2020. 3. 8.
728x90

영화 맘마미아2

영화 맘마미아!2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맘마미아!2> 입니다.

맘마미아 너무 유명한 영화죠 

2008년도에 개봉해서 빅히트쳤던 영화잖아요

그 때 다들 댄싱퀸~~ 하면서 흥얼거렸던게 생각나요 ㅋㅋ

후속편에 대해서 개봉이 되는건지 마는건지 굉장히 말이 많았는데요

결국 10년만에 개봉하게 되죠

기존 맘마미아 팬들이 굉장히 기대가 높았다고 해요

현재는 넷플릭스 영화 채널에서 다시보실 수 있답니다 :)

<맘마미아!2> 줄거리

https://youtu.be/q9B6pctppK4

영화 맘마미아2 예고편

영화 <맘마미아!2>는 엄마인 도나(메릴스트립)를 대신해서 호텔을 운영하게 되었는데요

소피(아만다 사이드프리드)는 아이를 임신한 채 혼자서 호텔 재오픈 파티를 준비해야하는 상황이였죠.

소피는 임신한 채로 모든걸 감당하려니 너무 버거웠고 그런 상황을 엄마인 도나의 친구들에게 털어놓게 되죠

 

 

그러자 도나의 친구들은 소피에게 엄마 도나의 젊은 시절 이야기를 해주게 되면서 도나의 젊은 시절이 액자식구성처럼 회상되며 엄마는 어떻게 이 모든일을 해내었고 동시에 엄마의 추억과 비밀에 대해서도 알수 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영화 맘마미아2

위의 사진의 가운데가 젊은시절의 도나이고 양 옆이 그 친구들 타냐와 로지랍니다

<맘마미아!2> 체크포인트

<맘마미아!2>는 관객들의 엄청난 기대가 있었지만 실망한 관객들도 많다고 해요

이유는 메릴 스트립의 비중이 너무나도 줄었기 때문이죠

젊은 도나의 비중은 많지만 말그대로 메릴 스트립이 아닌 도나인거죠

영화 맘마미아!2

하지만 그러한 아쉬움을 빼고는 평이 나쁘지 않아요

왜냐하면 <맘마미아1>은 원작인 뮤지컬과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기 위해서 스토리와 사용된 곡들이 거의 비슷했는데요

 

 

<맘마미아2>는 뮤지컬보다는 스토리가 있는 영화같이 만들었다는 느낌이 더 강하게 들어요

그리고 전편에서 안쓰인 ABBA의 곡들을 사용했다는 점 에서 또 다른 명곡을 들어볼수 있는 기회란것도 좋았어요

영화 맘마미아!2

그리고 영화 속에서 도나의 젊은 시절이 나온다는 건 도나의 연인들!

샘, 해리, 빌의 젊은 시절도 나온다는 말이죠 :)

젊은시절 엄마의 이야기와 현재를 교차편집을 통해 자연스럽게 연결시켜주는 점들도 좋았어요 ㅎ

<맘마미아1>이 전형적인 뮤지컬영화라면 <맘마미아2>는 스토리가 있는 영화라는점! 

참고하시고 재미있게 감상하시면 될거같아용 (ʃƪ ˘ ³˘)

 

 

 

 

 

 

더 많은 넷플릭스추천이나 영화추천을 원하시면 아래의 태그란에
#넷플릭스추천 or #영화추천 을 클릭해주세요 ٩(ˊᗜˋ*)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