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리뷰/책

요즘 대세는 전자책! 구글도서로 베스트셀러 소장하기!

by 소확행댁 2020. 8. 30.
728x90

구글도서

이틀전 여름의 끝을 알리며 입추로 들어섰죠

그말인 즉슨, 가을! 

독서의 계절로 들어왔다는 말이죠

 ୧(-᷅‎ہ-᷄)୨ 

 

그래서 저도 요즘 더 열심히

책을 보려고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요즘 코로나로 인해

공공도서관은 휴관하고

서점은 사람들이 많아 왠지 가기가

꺼려지는 마음이 들어요

 

출처 지피닷컴

하지만 언택트시대에 걸맞게

요즘은 전자책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죠

그래서 다양한 이북홈페이지들이 

넘쳐나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북 홈페이지는 해당 홈페이지나

어플을 이용해야지만 책을 볼 수 있다는

애매한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저처럼 소장하는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별로 추천하지 않는 독서법인데요

but!!!! 우리에겐 구글북스가 있답니다

구글북스?!!?!

구글에서도 책을 판다고?!

아마 생소하신분들도 있으실거예요

왜냐면 제가 그랬거든요!

 

 

 

하지만 구글북스는 이미 출범한지

10년도 넘었다고 합니다!  

(Wowwwww!)

 

출처 지피닷컴

구글의 손길이 안닿는 사업은

도대체 어디까지일까요?!

(아마..없을듯)

 

오늘은 그런 구글의 도서관인

구글도서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려구합니다!

 

구글도서

 

구글도서,구글북스,구글전자책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는

방구석 도서관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우선 pc에서 이용하시는 방법은

포털사이트 검색란에다

구글북스

라고 검색해줍니다

 

구글도서검색

다음에서는 구글도서라고 해야지

사이트검색창이 바로 뜨더라구요

저렇게 체크표신된곳을 눌러주시면

구글도서 검색창이 뜹니다!

 

구글도서검색

▲ 바로 위 이미지처럼 뜨게 됩니다 ▲

그럼 검색창에 내가 찾고자하는

도서제목이나 저자이름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부의추월차선을 검색해보았는데요

(검색후 설정부분에 google전자도서로

해주시면 더 정확하게 검색되니 참고하세용!)

 

부의추월차선

이렇게 검색이 된답니다!

아주 쉽죠?!!

 

그리고 또 하나의 방법

일반pc 및 태블릿,휴대폰 모두

해당되는 방법인데요

 

저는 pc에서도 이 방법이 훨씬 편하고

검색하는것도 깔끔하더라구요

 

구글전자책검색

그건 바로 검색창에

구글플레이도서라고 검색해준뒤

제가 체크해둔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이동되는 play스토어에서

도서검색 하는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휴대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구글플레이북스 어플에서

바로 검색하시면 되구요!

 

그럼 여기서 또

궁금한점이 생길텐데요!

 

바로 안드로이드와 쌍벽을 이루는

아이폰은 사용할 수 없는건가요?!

라는 질문을 하실거 같아요

 

정답은 사용가능입니다!

요즘이 어떤시대입니까

언택트 디지털 시대아닙니까?!

ㅎㅎㅎㅎㅎㅎ

 

애플의 앱스토에 가셔서

구글북스나 구글플레이북

이라고 검색하시면 

 

아이폰에서 구글북스

 

짜잔!!!!!

을매나 편한지 몰라요!

 (・ิω・)ノิิ 

 

그리고 제가 구글북스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구글북스에서는 저작권이 지난 자료등을

모아 전자화된 문서로 만들어 저장해

누구에게나 무료로 책을 볼 수 있게해주는

프로젝트 구텐베르크처럼

일명 구글베르크를 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구글플레이북에서는

많고 다양한 종류의

책을 무료로 볼 수 있답니다!

 

육아에 관련된것부터 문학,자기계발서등

아주 다양한 영역의 책들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이것 역시 놓칠수 없는 혜택이겠죠?!

 

이러니 다들 구글..구글 하는거겠죠?!

 

구글플레이북

무료도서뿐아니라 전자책의 경우에도

신작도서나 구매가 많은 핫한 도서들도

찾아볼수 있고 가격 역시

아마존 같은곳보다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영어원서 또한 쉽게 구입할 수 있다고하니

더이상 다른 이북사이트를 갈 필요가 없네요..

 

아직도 종이책 사서 보니?!

 

난 구글전자책으로 독서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도 좋은건 함께하고

싶은마음으로 포스팅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다들 다가오는 가을맞이하러

전자책 쇼핑하러 궈궈궈!

 

▼ 구글북스에서 읽을만한 책 후기 (클릭)▼

 

부의 추월차선 - 엠제이 드마코/[경제서적필독서!!]

돈,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다루어라-코스톨라니

부자아빠 가난한아빠-20주년 특별 기념판,로버트기요사키

즉문즉설 법륜스님이 지은 책 <기도> 후기와 온라인불교대학

왜 주식인가? - 존리


배경출처

 

Certificate vector created by macrovector - www.freepik.com

Logo photo created by rawpixel.com - www.freepik.com

728x90

댓글